'슈퍼스타 K2' 출신 가수 박보람이 사망했다. 경찰은 사인 조사 중이다.
12일 박보람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11일 늦은 밤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전했다.
이어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및 동료들이 고인을 추모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보람 장례식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할 예정이다. 발인은 이후 정해질 전망이다.
지난 2010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서 데뷔한 박보람은 2014년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했다. 또한 식이요법과 운동 등을 통해 32kg을 감량해 박보람 다이어트가 큰 화제가 되었다. 이후 '예쁜사람', '연예할래', '넌 왜?', '애쓰지 마요' 등을 발표했다.
박보람은 서인국과도 공개열애를 했었다. 지난 2017년 12월 두 사람은 7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친분을 쌓았고, 2016년 연인으로 발전한 것. 서인국은 박보람 모친상 당시에도 연인으로서 옆을 든든하게 지켰다.
하지만 바쁜 활동과 일정 속에 결별했다. 이후 누리꾼들은 박보람 서인국 결별 이유를 약 9년 간 지속된 학폭, 일진 루머와 연결시키며 억측을 제기하기도 했었다.
박보람 근황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올해 2월 '슈퍼스타 K2' 우승자 허각과 듀엣으로 '좋겠다, 이달 3일에는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했다. 또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박보람 인스타그램 주소는 '@ramramram2'이며 온라인상에서 팬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