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로건 와이프 심경글(+인스타 주소)

정배우, 로건-정은주 폭로 예고

가짜사나이 로건 와이프 "유산 악플 못참아!"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본명 김준영)이 불법 퇴폐업소 방문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로건 와이프가 심경글을 올려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짜사나이 로건 와이프는 유튜브 채널 'vlog브리아나' 커뮤니티를 통해 "저는 아직 무슨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단 댓글로 좋지 않은 말들이 쏟아지고 있어 모든 댓글을 차단하겠습니다. 구설수에 올라 많은 분들이 불편하실 거라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출처: 로건 와이프 인스타

 

 

 

 

 

 

 

이어 "저 역시 그렇습니다. 다만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해라"라는 등의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어 게시글을 모두 내렸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남편 구설수에 대한 판결이 나올 때까지 조금만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합니다"라며 심경을 전했다. 현재 로건 아내는 임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로건 와이프는 "좋지 않은 일이 생겨 여러분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 역시 지금 혼란한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진위 여부를 확인하고 인정할 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겠습니다. 보도에 대한 대응이 필요하다면 대응하겠습니다. 좋지 않은 일로 글을 쓰게 되어 죄송합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전했다.

 

 

 

 

 

 

 

앞서 유튜브 정배우는 13일 "가짜사나이2 교관 분들에 대한 제보가 쏟아지고 있다"라며 "내일 저녁 김준영(로건)과 정은주 님에 대한 사건이 업로드될 예정이다"라고 예고했다. 이어 "퇴폐업소, 초대남, 카톡과 라인 등에 대한 제보이며 증거 체크는 모두 끝났다. 요약하자면 두 분이 불법 퇴폐업소 출입이 잦았고 과거 뉴스에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 짓거리도 하셨다"라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좌) 유튜버 정배우 (우) 가짜사나이 교관 로건

 

 

 

 

 

 

 

정배우는 "제보자는 1년 반 동안 사귄 전 여자친구다. 거짓말은 한치도 없으며 신뢰해달라는 의미로 본인 민증과 얼굴 사진 그리고 나이 등을 영상으로 공개해달라고 요청했다. 일반인인데 정말 화가 많이 났다"라고 주장했다. 또 "이런 분들은 일 년에 한두 번 나올까 말까다. 잊고 싶은 기억인데 방송에 계속 나와 제보자가 스트레스 받고 있다"라며 폭로 배경에 대해 밝혔다.

 

마지막으로 "지금 인터뷰 촬영을 마쳤고 편집 중이며, 당사자 의견을 듣고 크로스 체크하고 싶어 로건 님과 정은주 님께 연락을 했지만 아직 답변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김용호 이근 성폭력 전과자 추가 폭로하면 올린 사진(+상고기각 뜻)

가짜사나이로 인기몰이 중인 이근 대위가 성폭력 전과자 의혹에 휩싸였다. 유튜버 김용호 연예부장은 12일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이근 대위가 성폭력 전과자라며 주장했다. 김용호 연예부장은 "

textnews.co.kr

 

야옹이 작가 이혼 이유 인스타 골반 화제(+인스타)

기부천사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프리드로우 전선욱 열애 본명 나이 수입 등 화제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와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 열애가 사실로 밝혀졌지만 누리꾼들의 관심은 다른 방향으로

textnews.co.kr

 

 

로건 여자친구 인스타 사진 최초 공개

1년 반 동안 사귄 전 로건 여자친구 인스타 사진 최초 공개돼 유튜버 정배우가 1년 반 동안 로건과 사귀었다고 주장하는 전 여자친구 사진을 인스타에 공개했다. 13일 정배우 인스타에는 가짜사��

textnews.co.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