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기 합격자 멤버, 교관 싸움 루머의 진실(+이근 대위)

가짜사나이2기 싸움 루머

가짜사나이2기 합격자 멤버 교관 명단


가짜사나이2기 합격자 멤버 14인 공개된 가운데 곽윤기가 교관들과의 불화설에 휩싸였다. 이에 27일 김병지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꽁병지tv'를 통해 해명에 나섰다. 



이날 김병지는 "곽윤기 사칭 계정 루머 관련 기사가 많이 났고 나도 그 싸움이 궁금하다"라고 현재 불거진 가짜사나이2 교관들과의 싸움 루머를 일축했다.


곽윤기를 사칭한 누리꾼은 가짜사나이2 영상 댓글에 "줄리엔 강과 로건 교관이 싸웠다"라는 허위 댓글을 퍼트려 혼란을 초래한 바 있다.




이에 김병지는 "줄리엔 강은 가장 열정적으로 훈련을 극복했던 친구 중 한명이고 곽윤기, 손민수도 부상을 두려워하지 않고 훈련에 임했다"라고 전했다. 


또 "14명에 대한 교관들의 대우는 모두 똑같았다"라며 루머가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곽윤기 역시 "줄리엔 강과 손민수가 로건 교관과 제대로 싸웠고 얼굴 쪽으로 주먹질을 해서 분위기가 좋지 않았다"라는 주장에 대해 "지금 모 커뮤니티에 제가 쓴 글 처럼 악의적으로 합성해서 올리는 분이 있는데 결코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혹시나 이런 글이 올라온 게 있다면 이메일로 제보를 해달라. 사실무근이며 이런 일은 절대 있지 않았다"라고 해명했다.



가짜사나이2기 합격자 멤버

지난 24일 공개된 가짜사나이2 예고 영상에는 가짜사나이2기 합격자 명단이 공개됐다. 


머독, 이과장, 조재원, 까로, 오현민, 힘의길, 홍구, 윽박, 손민수, 샘김, 김병지, 곽윤기, 줄리엔강 14명의 합격자 명단이 공개되면서 출연을 확정 지었다.



가짜사나이2기 교관

가짜사나이2기 교관으로는 1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에어전트H, 야전삽짱재, 로건 등 UDT 출신 교관들과 교육대장 오스카, JAKE, AXE, KWON 등이 새롭게 합류한다. 


특히 가짜사나이2기 교관으로는 이근 대위 대신 새롭게 투입될 것으로 알려진 '예술가 육준서'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지난해 2월 UDT를 전역한 것으로 알려진 예술가 육준서는 24일 인스타그램에 UDT 시절 사진과 함께 "이 고생이 잊힐 리 없고 세상에 딱히 무서울 것도 없다"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한편 피지컬 갤러리 김계란은 이외에도 4명 정도의 교관이 도움을 주었고 멤버는 추후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앞서 추측된 예술가 육준서에 대해서는 "머리 긴 교관이 육준서님이라는 추측이 있는데 전혀 아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