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 여배우 충격 실체 , 여배우 갑질 조폭 사건(+인스타)

반응형
여배우 갑질 폭로
조폭 동원해 무차별 폭행

사진=갑질 여배우 사건 보도한 YTN

여배우 갑질 의혹을 폭로한 남성이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무차별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폭행 피해자는 여배우가 조폭을 동원해 보복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YTN이 단독으로 입수한 당시 영상 속에는 한 남성이 마구 폭행을 당했고 괴로움을 호소에서 주먹질이 끊이질 않는 모습이었다.

사진=YTN 갑질 여배우 영상 캡처

 

여배우 갑질 조폭 영상

사건이 벌어진건 지난 28일 새벽 3시경이다. 당시 피해자는 서울 청담동 공원 앞에 차를 세워두고 있었다. YTN이 보도한 영상 속에는 팔에 잔뜩 문신한 남성들이 차량 안에 앉아 있는 남성을 마구 폭행하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폭행을 당한 남성은 머리를 감싸 쥐며 괴로움을 호소했지만 폭행은 주먹질은 계속됐다. 녹취록에는 "여기 CCTV 있지. 다 있어. 내가 모르고 때리는 것 같냐"라며 차 밖으로 끌어내기 위해 머리채를 거세게 잡아당기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사진=YTN 갑질 여배우 영상 캡처

 

여배우 갑질 사건 뭐길래

피해자는 폭행 배후로 평소 알고 지내던 한 여배우를 지목했다. 최근 SNS를 통해 해당 여배우 갑질 폭로 글을 올렸는데 여기에 대한 보복이라는 것이다.

 

피해자는 "제 친구 가게에 연예인 협찬이 가능한지 일방적으로 물었고 다른 가게들은 테이블 주는데 왜 안주냐고 해서 이부분을 공익 제보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갑질 여배우 폭로글을 본 이 여배우가 여러 차례 전화를 걸어 위치를 물었고 자신이 있는 곳을 알려준지 20분도 되지 않아 가해 조폭들이 나타났다고 주장했다.

사진=갑질 여배우 A씨 인스타 캡처

현재 피해자는 머리를 집중적으로 맞아 귀가 잘 안들리고 코피를 쏟았으며 머리채는 뜯겨 나간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여배우 측은 "얘(피해자)한테 협박당하고 있다. 무섭다. 이렇게 이야기했을 뿐이다"라며 폭로 글에 대한 억울함을 친한 지인인 가해자에게 설명했을 뿐 보복 폭행을 지시한 적은 없다고 반박했다.

 

여배우 갑질 조폭 사건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자 현재 누리꾼들은 여배우 A씨 정체를 밝혀달라는 입장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런 사건은 여자 연예인이더라고 실명을 공개해야 되는 것이 아니냐", "언제부터 뉴스나 기사가 국민들에게 알리는 게 아니고 궁금증을 유발하는 범인 찾기 콘텐츠가 되었냐", "듣보잡 연예인인데 여러 홍보대사 같은 걸 하는 거 보면 돈이 많거나 누가 밀어주는 게 아니냐. 맥X 출신이니까", "이 분이 왜 배우예요. 진짜 배우들 보면 어이없을 듯"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