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작가 여지나 교체된 결정적 이유(+인스타)

반응형
경이로운 소문 작가 진짜였다
여지나 작가 하차→김새봄 작가 투입 예정

 

 

인기리에 방영 중인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작가 교체설 진짜였다. 팬들 사이에서는 드라마 후반부가 지나치게 원작 웹툰과 다른 스토리로 흘러가고 지지부진한 전개가 이어지자 작가 교체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하지만 우스갯소리인 줄 알았던 경이로운 소문 작가 교체설은 현실이 되었다.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 측은 경이로운 소문 여지나 작가 교체설과 관련해 "후반 회차에 대한 의견이 달라 상호 협의로 여지나 작가가 하차하게 됐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전날 방송된 경이로운 소문 13회에서는 연출자 유선동 PD가 대본을 집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새로운 작가는 김새봄 작가가 투입돼 마무리 지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지나 작가는 지난 2009년 KBS 드라마 '결혼 못하는 남자' 이후 11년 만에 '경이로운 소문'으로 복귀했다. OCN 개국 이래 처음으로 두 자릿수 시청률이라는 신기록을 세웠음에도 드라마를 완결 짓지 못하고 떠나게 돼 아쉬움을 남겼다.

 

 

'경이로운 소문'은 시즌2 제작이 이미 확정돼 추진 중이다. 따라서 작가 교체에 대한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종영까지 3회 남은 상황에서 작가 교체까지 감행한 '경이로운 소문'이 새로운 작가와 함께 유종의 미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펜트하우스 시즌2 현재까지 밝혀진 소식(+마지막회 결말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 등 현재까지 밝혀진 소식 펜트하우스 마지막회 결말은?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가 5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 막을 내린다. 민설아를 죽인 범인이 오윤희로 밝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