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부동산 개그맨 누구, 유명 걸그룹 소속 한류스타 정체는 소녀시대 태연

반응형
KBS 공채 출신 기획부동산 개그맨 정체는?

 

 

피해자가 3000명에 달하는 2500억 원대 기획부동산 사기 사건에 소녀시대 태연이 연루된 것으로 알려져 적지 않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YTN과 텐아시아 등 보도에 따르면 최근 2500억 원대 기획부동산 사기 피해 사건의 피해자로 알려진 <걸그룹 소속 한류스타> 정체가 소녀시대 태연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기획부동산 사기 사건에는 KBS 공채 개그맨이 직접 영업에 나선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소녀시대 태연처럼 부유층들을 상대로 투자를 유도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들의 사기 수법은 개발이 불가능한 땅을 헐값에 매입해 미공개 개발 정보가 있는 것처럼 속여 투자자를 끌어모은 뒤 판매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기획부동산 그룹 측은 지난 2019년 태현 측에게 경기도 하남시 땅을 11억 원으로 매입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당시 태연이 매입한 땅은 군사나 공공시설이 아니면 용도를 바꿀 수 없는 땅이었습니다.

 

이들은 산야로 산림보전법상 보전 산지로 묶인 땅을 4억원에 매입하고 석 달 만에 태연 측에게 7억 원을 얹어 11억 원을 받고 매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경찰은 기획부동산 그룹이 개발 불가능한 땅을 쪼개 태연 외에도 3000여명에게 팔아넘긴 것으로 보고 있어 피해자가 속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업체는 20년 전통에 TV 광고도 하면서 투자자들의 의심을 피해왔습니다. KBS 공채 출신 유명 개그맨은 피자를 앞에 두고 "이게 공유 지분입니다. 이 조각 피자를 내가 먹는다고 한 판의 피자 맛과 다른가"라며 적극적으로 홍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KBS 공채 출신 기획부동산 개그맨은 "부유층을 상대로 영업을 한 적도 없고 소녀시대 태연과 만난 적도 없다. 개인 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너무 힘들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습니다.

 

한편 경찰은 해당 기획부동산 그룹 계열사 4곳 대표를 특정경제범죄법상 사기와 농지법 위반 혐의 등으로 입건했으며, 태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자산 관련 부분이라 회사가 파악하기 어렵다"라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태연 동생 하연 인스타 주소 궁금하다면?

태연 동생 하연 인스타 나이 화제 언니 쏙 닮은 미모 화제 태연 동생 하연이 가수로 데뷔합니다. 언니 태연은 직접 축하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7일 태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동생 김하연 데

textnews.co.kr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