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이혼 후 여자친구 인민정과 재혼을 결심한 이유

반응형

김동성 인민정 최초 공개

"찐사랑 통했다"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동성이 새로운 여자친구 인민정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TV 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재혼을 준비 중인 김동성 인민정 커플이 출연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김동성 인스타

 

 

방송명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시간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편성 TV조선
시청률 6.6% 닐슨코리아 2021.02.01.(월)

 

 

김동성은 현재 쇼트트랙 코치로 활약하면서 여자친구 과일 판매업을 도와주는 등 일상과 그동안 어려웠던 시절을 회고하는 모습까지 솔직하게 공개했다.

 

이날 김동성은 여자친구 인민정을 걱정하며, "나를 좋지 않게 보는 사람들이 많다. 나 때문에 이 사람도 안 좋게 보고 싸잡아서 욕할까 봐 그게 가장 걱정이다"라며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김동성

 

 

김동성은 4년 전 이혼 후 배드파더스 등 많은 구설과 루머에 휘말렸다. 따라서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김동성의 리얼한 현실에 많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김동성 여자친구 인민정 역시 8년 전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인들은 김동성과 교제할 당시 "이용당할 거다. 데리고 노는 거다"라며 수차례 반복했지만 인민정은 "너희는 뉴스 속 김동성을 보지만 나는 인간 김동성을 보고 있다"라며 연락을 끊은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김동성

 

 

또 김동성이 어려웠을 때 만나 불쌍하고 속상했지만 자신이 욕 먹는 것은 두렵지 않다며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이에 김동성은 "내가 늪에 빠졌을 때 내 손을 잡아주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 생각해봤다"라며 "늪에 빠져 손가락만 보였는데 그 손가락을 잡아 끄집어내 준 사람이다"라며 사랑과 고마움을 전했다.

 

김동성 인민정 커플은 아직 혼인신고는 안했지만 겪고 있는 상황들이 정리되면 재혼할 것이라고 밝혀 재혼이라는 리얼한 현실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