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영롱킴 성별 나이 본명 학력 직업(+광고)

반응형
나나영롱킴 누구?

 

대부 대출업체 러시앤캐시 광고 모델로 화제에 오른 '나나영롱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연일 높아지고 있습니다. 나나영롱킴은 한국을 대표하는 드랙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드랙(Drag) 뜻은 최소 1870년부터 사용되기 시작한 것으로 사회에서 주어진 성별의 정의를 벗어나 과장된 메이크업과 퍼포먼스로 자신을 표현하는 행위 예술을 말합니다.

 

나나영롱킴 성별

여장 메이크업으로 나나영롱킴을 여자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사실 성별은 남자입니다.

 

나나영롱킴 나이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나나영롱킴 본명

이름만 들어보면 나나영롱킴 국적이 미국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한국 사람입니다. 본명은 김영롱입니다.

 

나나영롱킴 학력

나나영롱킴 대학은 어딘지 알려지지 않았지만 연관검색어를 토대로 국민대라는걸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나나영롱킴은 대학 시절 연극반 활동을 하면서 뮤지컬 '헤드윅' 공연을 했었는데요. 이를 계기로 드랙을 처음 시작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나영롱킴 직업

나나영롱킴 직업은 드랙 아티스트입니다. 지금은 익숙한 단어이지만 예전만 해도 낯선 직업이었는데요. 나나영롱킴도 일은 행복했지만 생계에 대한 고민으로 3년 동안 쉬게 됩니다.

 

이후 일반 회사에서 회계 사무일을 했던 나나영롱킴은 어느날 사무실이 정전이 됐고 까만 모니터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니 너무도 어울리지 않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곧바로 퇴사를 한 나나영롱킴은 "난 나가서 움직여야 하는 사람인데"라는 마음으로 다시 드랙 일을 하기 위해 복귀했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나나영롱킴 성소수자

나나영롱킴은 성소수자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는 자기 정체성을 알고 있지만 말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전했는데요.

 

하지만 시간이 흐른 뒤 자신을 잘 다스리게 되면 충분히 당당해질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시간만 조금 걸릴 뿐 자신이 잘못된 건 아니라면서 말이죠.

 

나나영롱킴 광고

지난 2021년 9월 나나영롱킴은 대부 대출업체 '러시앤캐시' 광고를 찍었습니다. 이후 러시앤캐쉬 광고에 등장한 모델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는데요.

 

광고 속 모델의 파격적인 비주얼에 나나영롱킴 성별에 대한 궁금증이 이어졌습니다. 나나영롱킴이 등장한 러시앤캐시 광고는 '어쩌라고'입니다.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모바일대출 후기(+이자율)

요즘 러시앤캐시가 '24시간 간편하고 신속하게, 언택트대출!'이라는 슬로건으로 대대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언택트대출 뜻은 비대면대출을 말합니다. 즉, 러시앤캐시 무상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