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이 엄마 블로그 인스타 주소 비공개 전환된 진짜 이유(+사진)

반응형

가상현실(VR)로 세상을 떠난 아이를 만난 후 오랫동안 열어두었던 나연이 엄마 블로그가 비공개로 전환됐다. 7일 오후부터 나연이 엄마 장지성 씨 블로그에는 아무 글도 보이지 않는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지난 6일 밤 특집으로 방송된 '너를 만났다'에서는 장지성 씨가 4년 전 혈액암으로 하늘나라로 간 딸 나연이와 가상현실(VR)에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나연이는 희귀 난치병인 혈액암 판정을 받고 한 달이라는 투병 끝에 7세 나이에 먼저 세상을 떠났다.



나연이 엄마는 블로그를 통해 나연이 투병 일지를 기록하며, 딸이 세상을 떠난 후에도 그리워하는 절절한 마음을 담아 두었다. 그리고 그렇게 간절했던 나연이와의 만남이 가상현실 속에서 이루어졌다. 앞서 나연이 엄마 장지성 씨는 이렇게라도 한번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었다.



장비를 착용하고 VR 속으로 들어간 나연이 엄마는 떨리는 마음으로 나연이를 만났다. 그리고 울음을 터트렸다. 한 번이라도 만져보고 싶지만 그럴 수 없다는 현실이 너무 가슴 아팠다. 방송 직후 수많은 사람들이 나연이 엄마 블로그와 인스타에 방문했다. 7일 현재 방문자 수만 33만 명에 달했으며 전날인 6일에는 16만 명이 다녀갔다. 하지만 현재 게시물은 모두 비공개 사라진 상태다.


그 이유는 악플러들이 남긴 댓글 때문이다. 그들이 남긴 악플은 나연이 엄마 블로그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 다른 사람의 상처를 후벼파야 직성이 풀리는 자들. 진짜 사람이길 포기한 이들 때문에 그리운 딸을 만난 뒤에도 악플에 시달려야 했던 나연이 엄마. 이제는 정말 악플러를 처벌하는 법이 절실히 필요한 실정이다.




나연이 엄마 블로그 주소 바로가기: https://blog.naver.com/jisungsuki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