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층간소음 연예인 A씨 정체 김경남 지목된 이유(+인스타)

반응형
나혼자산다 층간소음 A씨 누구?
연예인 김경남 인스타 쪽지 발견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연예인 A씨가 층간소음 가해자로 지목됐다. 지난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옆집 이웃인 유명 연예인의 소음문제 끝까지 가야겠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는 "고민이 있어 ID를 오픈하고 글을 씁니다. 사는 집이 오래된 오피스텔이라서 방음이 안되는데 층간소음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웃이 12시까지 떠드는 건 어쩔 수 없다고 치고 새벽 늦게까지 시끄럽게 고성방가 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 옆집 분은 작년 이맘때 이사와서 새벽까지 친구들을 부르고 매주 2~3회 시끄럽게 해서 참다 참다 인터폰으로 관리실에 주의를 요청했고 직접 방문했습니다. 제가 옆집에 방문해서도 조용히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관리사무소장님과 상의를 했는데 여기서 소장님이 그냥 경찰을 부르라고 하더군요. 상습적으로 소음을 일으키는 이웃은 어쩔 수 없다고 합니다. 매번 반복되는 소음에 지칠 때쯤 제 옆집 분이 나혼자산다에 나오는 유명한 연예인이네요"라고 말했다.

 

글쓴이는 "그분 인스타에 조용히 해달라고 메시지를 2번 남겼는데 그래도 또 떠들길래 새벽 3시 반에 찾아갔습니다. 그래도 그때일뿐 지인 초대해서 신나게 떠들고 있네요. 결국 최후의 수단으로 경찰과 기자님께 제보를 해볼까 합니다. 저도 할 만큼 한 것 같아요"라며 심경을 밝혔다.

 

 

글 작성자가 나혼자산다 층간소음 연예인 A씨 정체 실명을 따로 밝히지는 않았다. 하지만 네티즌 수사대는 배우 김경남을 지목했다. 나혼자산다 층간소음 폭로글 작성자가 김경남 인스타에 남긴 메시지가 발견됐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김경남 소속사 제이알이엔티 측은 "사실 확인 중이다"라며 말을 아꼈다.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는 것이다. 배우 김경남은 지난 8월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자취 8개월 차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층간소음 법적기준 및 해결방법 알아보자

층간소음으로 인한 이웃 간 갈등이 사회적 문제로 제기되면서 층간 소음 법적 기준이 생겼습니다. 이 규칙은 소음으로 인해 갈등을 빚고 있을 때 그 정도를 판단하는 기준이 되는 셈입니다. 그

alltop4.tistory.com

 

층간소음 항의하러 윗집에 방문하면 처벌받을까?

층간소음 갈등은 이미 사회 문제로 자리 잡은지 오래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인구 60%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을 정도로 선호도가 높다 보니 층간소음 문제는 더욱 끊이질 않고 계속되고 있는 것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