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동생 죽음 이유에도 눈물을 흘릴 수 없었던 이유

반응형
인생에서 가장 큰 위기 남보라 동생 죽음 언급

사진=채널A 금쪽상담소

배우 남보라가 동생의 죽음과 관련된 가슴 아픈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배우 남보라의 남모를 고민이 공개됐습니다.

남보라 동생 죽음

이날 오은영 박사는 남보라에게 인생에서 가장 큰 위기에 대해 질문했고 고민하던 그녀는 "정말 큰 위기였다. 동생 중 한 명을 먼저 하늘나라로 보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진=채널A 금쪽상담소

무엇보다 남보라 동생 죽음에도 눈물을 흘릴 수 없었던 이유가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을 더욱 가슴 아프게 만들었습니다. 남보라는 "집에 와서 울 수가 없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나의 부모님이기 전에 한 사람의 엄마 아빠다. 저분들도 기댈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할 것이라는 생각에 악착같이 버텼다. 다른 데서 울고 집에서는 버텼다"라고 전했습니다.

사진=채널A 금쪽상담소

이에 오은영은 "슬픈 마음은 슬퍼해야 한다. 그것을 마음에 묻고 안 슬픈 척하는 것이 동생들을 건사하고 힘을 내는 것이라고 생각했을 텐데"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유튜브 남보라 금쪽상담소 더보기

 

 

남보라 동생 사망 원인

이날 남보라 동생 죽음 이유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남보라 동생 죽음과 관련해서는 어떤 동생이 죽은 것인지 등 언급을 최대한 삼가온 남보라였습니다.

사진=채널A 금쪽상담소

남보라 동생 죽음과 관련해서는 지난 2015년 남보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남보라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생겼지만 자세한 사항은 말씀드리기 곤란하다"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남보라 13남매 부모님

남보라는 13남매 장녀입니다. 과거 인간극장(2008년), 일요일일요일밤에 천사들의합창(2005년) 코너에 출연해 많은 동생들을 키우며 식당을 운영하는 부모님을 도와드리는 등 효녀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진=채널A 금쪽상담소

 

또한 방송 당시 눈에 띄게 아름다운 얼굴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남보라의 꿈은 연예인이 아닌 자영업자였습니다. 하지만 지속된 소속사와 부모님의 설득 끝에 연예인이 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당시 남보라에게 제의한 소속사만 10곳이 넘는다고 합니다. 착한 심성과 아름다운 외모를 겸비한 남보라는 그야말로 소속사 입장에서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인물이었습니다.

 

이후 연예계 데뷔하게 됐고 영화의 조연 및 독립영화의 주연으로 꾸준히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았습니다. 지난 2012년 1월 방송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민화공주 역할로 대중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유명 연예인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또한 영화 '돈 크라이 마미'를 통해 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활발한 활동을 펼치던 중 남보라 동생 죽음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남보라는 지난 2022년 방송된 키즐 유튜브에서 죽음을 맞이한 친동생을 언급하며 오열했고 이런 사실을 몰랐던 대중들은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남보라 동생 죽음은 2015년 휴대폰 위치추적으로 찾았고 당시 사망한 채 발견됐다고 합니다.

 

배우 남보라는 남동생 죽음이 가장 큰 충격이었다고 방송에서 여러번 언급했을 정도로 아픈 기억입니다. 그럼에도 연예인 자선 바자회 참여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열심히 참가하는 모습을 인스타에 보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남보라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