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배구 학폭 논란, 네이트판 충격의 폭로글(+원본)

현직 남자배구 학폭 피해자 등장
급소 맞아 고환 봉합수술
사과 한마디 못 받아...

출처: 텍스트뉴스 / (우) 피해 주장 글쓴이가 공개한 남자배구 학폭 카톡 내용

 

 

한국 배구계가 최대 위기를 맞았다. 이번에는 남자배구 학폭 논란이다. 13일 네이트판에는 '현직 남자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이 글이 주작이라는 논란이 된다면 분당차병원에서 수술했던 수술 기록지를 주말 지나고 첨부하겠습니다"라며 자신의 주장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글쓴이는 "폭행이 일상이었던 그때의 우리들의 일상은 절대 일방적인게 아니었다. 어떤 운명의 장난인지 10년이 지난 일이라고 저도 잊고 살자라는 마음이 있었는데 용기내는 피해자들을 보고 저도 용기내봅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폭력은 세월이 흘러도 정당화 될 수 없다는 말이 많이 힘이 되었다. 이 이야기를 꺼내는 순간 배구계에 있던 사람들이라면 왠만하면 제가 누군지 알고 당사자가 누군지 알기 때문에 제 소개는 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남자배구 학폭 네이트판 원본글 캡처

 

 

피해를 주장한 글쓴이는 "그 때 제대로된 사과 한마디 못들었던 기억이 아직도 원통하고 억울한데 반성하라는 마음을 가지고 이렇게 글을 적는다"라며, "때는 고등학교 1학년 때 3학년 형들이 집합시켜 맞는게 일상이었다. 지금도 친구들은 그때의 삶이 우리의 일상이었다고 기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건은 고1 여름 때 였다. 웨이트장에서 운동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구석에 있던 3학년 형이 불러 달려갔다. 그리곤 노래를 시켰고 거부하자 발로 차고 때렸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2학년 선배가 노래를 하라며 다시 때렸고 맞는 순간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직감했다"라고 말했다.

 

글쓴이가 맞은 곳은 남자의 급소였다. 그리고 글쓴이는 그날 저녁 응급실에 실려가 '고환 봉합수술'을 했다고 전했다. 당시 피해를 호소한 글 작성자는 "넌 기억할지 모르겠지만 그때 니가 터트린 내 왼쪽 급소가 아직도 쑤시고 아프다. 지금에서야 용기내어 뱉어본다. 그때는 너네가 부X 터진놈이라고 놀리고 다녔잖아 나쁜놈들아. 근데 나는 평생을 이 고통속에 살아야하는데 그때 너의 부모님은 와서 뭐라고 했는줄 아니?"라고 말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텍스트뉴스

 

 

글쓴이는 당시 배구선수가 싶어 아무런 보상도 요구하지 않았고 이슈도 만들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 모든 일이 기억속에서 사라질때쯤에도 당시 힘든 기억들이 잊혀지지 않고 평생 갖고 살아야할 육체적 고통이 있다고 전했다.

 

현재 남자배구 학폭 폭로글을 올린 글쓴이는 배구 선수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사건 이후 "같은 학교에 가해자들이 함께 있는 꼴이 너무 보기 싫어 세상을 도피하듯 살았고 운동을 그만두고 세상에서 살아 남는게 쉬운 일은 아니었다"라고 심경을 토로했다.

 

또 "심지어 감독 조차 그 당시 일을 덮고 싶어 조용히 넘어가자고 사정사정 하더라. 그때 배구에 대한 미련만 없었어도 용기내어 다 말했어야 했는데..."라며 10년간 후회하는 마음을 갖고 살았다고 전했다.

피해 주장 글쓴이가 엄마와 나눈 것으로 추정되는 카톡 내용

 

 

그러면서 현직 배구선수 배xx, 송xx을 향해 "당신들은 평생 반성하면서 살았으면 좋겠다. 나이 먹고 아직도 애들 때리고 다니지는 않지? 폭력은 정당화될 수 없고 진심으로 반성했으면 좋겠다. 사과할 마음이 있으면 12년이 지난 지금이라도 진심으로 사과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 그저 동네에서 떠드는 웃음거리가 될까봐 무섭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많은 사람들이 이 사실을 알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적어 봅니다"라며 심경을 전했다.

 

 

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엄마 반전 정체

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엄마 누구? 여자 프로배구 선수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불화설에 이어 학폭 의혹까지터지면서 집안에 대한 관심까지 높아지고 있다. 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엄마는 국

textnews.co.kr

 

 

이재영 이다영 학폭 논란에 인스타에 남긴 말

이재영 이다영 학폭 사과문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인스타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이재영은 "어떤 말부터 사죄의 말씀을 꺼내야 할 지 고민했

textnews.co.kr

 

 

여자 프로배구 이재영 이다영 자매 학폭 의혹(+캡처)

이재영 이다영 자매 학폭 논란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학폭 의혹 논란에 휩싸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현직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들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작성한

text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