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복순 공개시간 개봉일 원작 웹툰 결말 스포 몰아보기

반응형
넷플릭스 길복순 공개시간 개봉일 공개일 방영일 언제?
길복순 원작 웹툰 결말 다시보기

넷플릭스 상반기 최고 기대작 '길복순' 개봉일이 다가오면서 공개시간, 원작 웹툰 결말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영화 길복순은 배우 전도연이 머리 부위를 수바늘 꿰매는 부상을 입었을 정도로 투지를 불태운 작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넷플릭스 길복순 공개일 방영일 언제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길복순 정보

구분 내용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변성현
각본 변성현
출연 전도연, 설경구, 이솜, 구교환, 김시아
상영시간 137분(2시간 16분 59초)
촬영기간 21년 12월 15일 ~ 22년 5월 24일
상영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시청 📺넷플릭스 바로가기

 

 

길복순 등장인물

길복순

  • 배우 전도연
  • A급 킬러이자 싱글맘으로 이중생활을 하는 여자

차민규

  • 배우 설경구
  • 길복순이 소속된 청부업체 M.K ent 대표

길재영

  • 배우 김시아
  • 길복순 딸

차민희

  • 배우 이솜
  • 차민규 여동생 겸 M.K ent 이사

한희성

  • 배우 구교환
  • 길복순과 같은 회사 소속 킬러로 A급 능력자

 

 

길복순 공개일 개봉일

넷플릭스 길복순 공개일은 2023년 3월 31일 금요일입니다. 전도연, 설경구 주연 작품으로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왔습니다. 이제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길복순을 볼 수 있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길복순 공개시간

넷플릭스 길복순 공개시간은 3월 31일 오후 5시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및 영화는 태평양 표준시로 자정에 공개됩니다. 태평양 표준시(PST)를 한국시간(KST)으로 전환할 경우 오후 5시가 됩니다.

 

 

길복순 원작 웹툰

넷플릭스 길복순은 원작이 없는 순수 오리지널 작품입니다. 각복은 제작을 맡은 변성현 감독이 썼습니다. 하지만 웹툰에서는 길복순과 비슷한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유부녀 킬러'라는 작품입니다. 해당 작품은 5년차 육아맘이 킬로로 복귀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물론 이 웹툰이 길복순 원작은 아닙니다. 소재만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웹툰 '유부녀 킬러' 바로가기

 

 

길복순 결말 스포

극중 길복순(전도연 분)은 MK 소속 킬러입니다. 특이하게도 영화 속 세계에서 살인은 어느덧 글로벌 사업이 되었습니다. 수많은 킬러들은 마치 아이돌 연예인처럼 소속사 귀속되어 있습니다. 과거 무분별하게 활동하던 이들을 평정한 건 바로 MK 차민규입니다. 그리고 차민규는 이들에게는 3가지 규칙을 당부합니다.

 

첫째, 미성년자는 죽이지 않을 것.

둘째, 회사가 허가한 작품만 할 것.

셋째, 회사가 허가한 작품은 반드시 트라이 할 것.

 

MK 차민규(설경구 분)는 이 3가지 룰을 토대로 무직자 킬러나 아마추어 킬러들이 무분별하게 섞이지 않도록 했고 업계를 평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MK와 재계약을 앞두고 고민 중인 길복순에게 새로운 임무가 주어집니다. 차민규에게 사진을 받은 길복순은 "애네?"라고 하지만 그는 "미성년자는 아니야"라고 합니다.

하지만 길복순은 너무나 애땐 타깃의 얼굴에 의심을 하게됩니다. 그럼에도 회사의 지시를 따를 수 밖에 없었죠. 그렇게 타깃을 처리하러 간 길복순에게 마침 전화가 오게 되고 더이상 딸에게 자신의 정체를 숨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곧장 차민규에게 전화를 한 길복순은 처음으로 회사에 반하는 선택을 하게 됩니다.

 

누구보다 오랫동안 길복순을 지켜본 차민규는 경험과 예리하게 단련된 킬로 본능으로 그녀의 변화가 무엇인지 직감합니다. 길복순은 "이 작품은 실패 했다고 했어요. 내 계약서에 싸인  필요하면. 그리고 내가 실패한 작품 아무도 손 못대요"라며 재계약을 빌미로 타깃을 그 누구도 건들지 못하게 합니다.

 

👉길복순 결말 쿠키영상 해석 수위 좌표 풀버젼

 

길복순 결말 쿠키영상 해석 수위 좌표(+떡볶이집)

넷플릭스 길복순 결말 스포 넷플릭스 '길복순' 결말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길복순은 최근 넷플릭스가 공개한 오리지널 드라마와 달리 단편으로 이루어진 영화입니다. 따라서 상영시간이 137분

textnews.co.kr

 

 

그러나 그녀의 결정이 가져올 나비 조건은 이미 시작 됐습니다. 차민규는 "넌 지금 규칙을 어기는 거야"라고 합니다. 아무리 길복순이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이라도 이 업계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우선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게 길복순은 딸과 함께하기 위해 킬러들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가장 쉬운 방법. 그건 바로 문제를 없애면 되는 것입니다. 영화의 복선이나 줄거리, 결말 내용은 소지섭 주연 영화 '회사원'과 매우 흡사했습니다. 액션이나 스토리 상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됐지만 소재만 보면 이미 익숙한 전개였습니다. 킬링타임 영화로 아주 좋은 작품입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시게 될겁니다.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제한·단속·추가 요금 유료화…달라지는 점은?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제한·단속·추가 요금 유료화…달라지는 점은?

넷플릭스 계정 공유 금지 유료화 달라지는 점은? 넷플릭스 계정 공유가 이르면 3월부터 한국에서도 유료화로 전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넷플릭스는 초기 한달무료와 계정공유로 대대적인 홍보를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