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수리남 실화 결말, 조봉행 예원 야구공 화제되는 이유(+수위)

반응형
넷플릭스 수리남 조봉행, 예원 수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이 드디어 개봉한 가운데 모티브가 된 조봉행 실화 사건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또한 수리남 사모님 역을 맡은 여자 배우가 그룹 주얼리 출신 배우 예원이라는 사실일 알려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수리남 결말

넷플릭스 수리남 결말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현재 많은 유튜버들이 수리남 결말 포함 영상을 올렸고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결말은 이미 정해져 있었습니다.

 

스포 해드리면, 목사로 위장한 마약왕 전요환(배우 황정민)은 강인구(배우 하정우)와 국정원 요원 최창호(배우 박해수), 변기태(배우 조우진)에 의해 붙잡히게 됩니다.

우리는 그 과정을 지켜볼 뿐이죠. 그리고 강인구는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오고 카센터에서 열심히 일하고 잔금을 받는 대신 국정원이 지점 2개를 준다고 말하죠.

 

👉수리남 넷플릭스 공개시간 몇시? 개봉일, 몇부작, 실화, 결말, 스포, 수위

 

수리남 넷플릭스 공개시간 몇시? 개봉일, 몇부작, 실화, 결말, 스포, 수위

넷플릭스 수리남 실화 조봉행 누구? 넷플릭스 수리남 개봉일(9일)이 다가온 가운데 몇부작, 실화, 결말 스포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수리남 제작비는 350억 원으로 청소년 관람불가

textnews.co.kr

 

 

수리남 야구공

최장호는 강인구에게 전요환이 꼭 돌려 받을 물건이 있다고 전해줍니다. 그리고 전요환이 강인구에게 준 야구공이 가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진짜 박찬호 친필 야구공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죠.

 

수리남은 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무래도 시간을 늘리기 위해 억지 설정은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덕분에 더욱 탄탄하고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스토리가 박진감 넘치게 흘러가죠.

 

참고로 수리남 실화인 조봉행은 2011년 징역 10년, 벌금 1억 원을 선고받게 됩니다. 그가 저지른 악행에 비하면 너무나 가벼운 솜방망이 처벌이라고 볼 수 있죠.

 

 

수리남 예원

수리남에 반가운 얼굴이 등장합니다. 바로 주얼리 출신 배우 예원입니다. 이태임 김예원 욕설 사건 이후 두 사람은 화해했지만 활동이 뜸해 근황이 궁금했었습니다.

 

그런데 때마침 넷플릭스 수리남에 예원이 등장했습니다. 수리남 예원은 2화에 등장합니다. 많은 분들이 예원 노출 수위를 궁금해하시는데 사모님 역할이고 빨간 속옷 차림으로 몸매를 드러내는 정도입니다.

 

사실 배우 예원이라고는 상상도 못 했습니다. 어딘가 낯이 익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헤어스타일 때문에 전혀 다른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 "호적이 거제도라는 것만 말씀드릴게요"이 말을 한 사람이 예원입니다.

 

👉넷플릭스 수리남 등장인물 전체보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