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결혼, 18세 연하와 결혼설 빠른 해명(+지라시)

반응형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노홍철이 최근 불거진 18세 연하와 결혼설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노홍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각 언론사를 통해 노홍철 결혼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본인과도 관련 없는 내용이라고 일축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인터넷에는 노홍철이 지난 한 달간 18세 연하 예비신부와 서울 곳곳 예식장을 방문해 상담을 받았다는 지라시 내용이 유포됐다.

 


특히 예비신부로 언급된 여성이 1997년생으로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관심이 급격히 쏠리기도 했다.


한편 노홍철은 현재 MBC '구해줘 홈즈', '생활 언박싱 노대리' 등에 출연하고 있으며, 책방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지윤 볼보 만취 역주행 트럭과 충돌(+현재 상태)

방송인 박지윤과 KBS 아나운서 최동석 가족이 탄 볼보 승용차가 고속도로에서 음주운전하던 트럭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당시 가해 운전자는 만취 상태로 알려졌으며, 박지윤과 최동

textnews.co.kr

 

 

에일리 뜨뜨뜨뜨 "하루 종일 XX 하는 사이" 실제 관계(+사진)

가수 에일리가 BJ 뜨뜨뜨뜨(본명 석주형)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면서 두 사람의 실제 관계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19일 에일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전 성덕입니다.

textnews.co.kr

 

 

탤런트 김승현 부인 장정윤 작가 나이 실물 얼굴 정면 사진 최초 공개

[텍스트뉴스] 온라인이슈팀 = 탤런트 김승현 부인 장정윤 작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재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김승현 가족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탔기 때문이다. �

textnews.co.kr

 

 

양준혁 여자친구 나이 얼굴 사진 직업 최초 공개(+결혼)

[텍스트뉴스] 온라인이슈팀 = 양준혁 여자친구가 '뭉쳐야 찬다' 예고를 통해 최초 공개됐습니다. 19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양준혁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어쩌다 FC는 상암 DMC와 1

textnews.co.kr

 

 

이태임 이혼 은퇴 육아 남편 실제 근황 공개

[텍스트뉴스] 온라인이슈팀 = 연예계 은퇴 후 돌연 자취를 감춘 배우 이태임 근황이 전해졌다. 20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연예계 사라진 스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현재 이태임은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