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티비 불법인가요? 누누티비 같은 곳 주소 시청 처벌 사례는?

반응형
누누티비 같은 곳 시청하면 불법인가요?
해당 글은 공익적인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오늘은 최근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문제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영화와 방영 드라마 등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누누티비 이용자가 급증하면서 불법 처벌 사례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누누티비 같은 곳 주소 검색해서 이용하면 처벌받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누누티비란?

누누티비는 최신 개봉 영화부터 방영 드라마. 특히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쿠팡플레이, 디즈니 플러스 등 OTT 플랫폼 드라마 등을 불법 업로드하여 배너 광고로 수익을 취하는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다른 불법 사이트에 비해 광고가 적기는 하지만 여전히 토토 등 청소년 등에게 악영향을 줄 수 있는 불법 광고 배너가 즐비한 곳입니다. 타인이 수년간 노력해 제작한 콘텐츠를 불법적으로 취득해 자신의 콘텐츠로 이용하며 배너로 추가 수익까지 벌어들이는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본사 연락처는 +595로 시작하며, 사업장 주소가 파라과이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수사망을 피하기 위한 위장 주소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암튼 애초부터 누누티비는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이 같은곳이 많아 질수록 콘텐츠 창작자들의 수명을 갉아먹기 때문에 시청자 입장에서도 보다 나은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만들어지길 기대한다면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누누티비 같은 곳 시청하는 이유는?

평소 즐겨보던 드라마 본방송을 놓쳐도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무료 감상이 가능하기 때문일 겁니다. 또한 극장에 가지 않아도 최신 개봉 영화 등을 무료로 볼 수 있다 보니 불법 웹툰 사이트인 뉴토끼, 애니24 등 다음으로 가장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불과 1년 전만 해도 누누티비 같은 곳은 상당히 많았습니다. 하지만 누누티비가 엄청난 수의 국내와 해외 콘텐츠를 확보하고 구글 검색 최상단을 독점하면서 중소형 스트리밍 사이트는 거의 자취를 감춘 상태입니다. 이런 사이트들도 독점과 과열 시장이 형성되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누누티비 불법인가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사이트와 누누티비 관리자(운영자)는 불법입니다. 처벌 사례로는 불법 웹툰 사이트 '밤토끼' 운영자를 들 수 있습니다. 당시 밤토끼는 월평균 방문자가 3500만 명에 이를 정도로 대형 사이트였고 지금도 도메인 주소를 계속 바꿔가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시 부산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수사에 착수해 지난 2018년 운영자를 구속하고 달아난 동업자를 지명 수배한 바 있습니다. 콘텐츠 창작자가 수년간 매일 같이 밤을 지새우며 공들여 만든 작품을 훔친 것도 모자라 수익 창출까지 하고 있다니 원작자로서는 분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누누티비 시청자들은 처벌 대상자가 아닙니다. 불법 성적 촬영물이나 '아동청소년성착취물은 시청만으로도 법적 처벌 규정이 있긴 합니다. 간혹 이러한 영상물을 시청하고 소지만 했다고 처벌받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결코 사실이 아닙니다.

 

특히 아동청소년성착취물은 소지하고 시청만 하더라도 처벌 대상이 되고 징역형 선고까지 이뤄지고 있습니다. 즉, 본 사안은 죄질이 매우 나쁘다고 판단하는 것입니다. 물론 누누티비 시청자가 처벌받은 사례는 없습니다. 처벌할 수 있는 규정 자체가 없기 때문에 이용자 스스로가 이러한 콘텐츠 시장에서보다 좋은 퀄리티의 작품을 원한다면 합법적으로 돈을 지불하고 영화나 드라마 등을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누누티비 우회 막힘 새주소 링크 공유하면 처벌 받는 이유(+운영자)

 

누누티비 우회 막힘 새주소 링크 공유하면 처벌 받는 이유(+운영자)

누누티비 처벌, 누누티비 같은 곳 새주소 링크 공유하면 벌어지는 일 누누티비 검색량이 폭발적으로 늘고 있습니다. 방송사와 영화사들은 누누티비 같은곳들 때문에 OTT 구독을 해지하는 이용자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