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차주영 프로필, 나이, 결혼, 인스타, 레전드 미모 경신했다(+MBTI)

반응형
배우 차주영 프로필, 인스타, 나이, 결혼, MBTI

넷플릭스 '더 글로리' 등장인물 혜정이 역을 맡은 배우 차주영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극중 스튜어디스이자 세탁소 딸인 혜정은 박연진(임지연), 이사라(김히어라), 전재준(박성훈), 손명오(김건우) 등과 고교시절부터 일진으로 군림했다.

 

특히 더 글로리 문동은(송혜교)에게 끔찍한 학교폭력을 선사한 가해자 중 1명이다.

차주영 프로필

분명 혜정이는 악역이지만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더 글로리 최대 수혜자는 차주영이다"라는 말이 나올 만큼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

 

일부 누리꾼들은 배우 차주영 '더 글로리' 속 모습과 과거 출연 작품들 속 사진을 게재하며 남다른 몸매와 비주얼을 치켜세우기도 했다.

 

배우 차주영은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으로 데뷔했다. 이후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에 출연했다.

이어 2017년부터 2022년까지 '빙구', '저글러스', '기름진 멜로', '나를 사랑한 스파이', '키마이라', '어게인 마이 라이프', '최종병기 앨리스' 등에 출연하며 차세대 여배우로 거듭났다.

 

특히 일부 네티즌들은 "어게인 마이 라이프 비서가 혜정이었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본인도 자기 매력 포인트를 정확히 아는 것 같다"라며 "더 글로리에서 찌질한 캐릭터 맡았는데 너무 예쁘게 나온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차주영 나이

배우 차주영 나이는 1990년 6월 5일생으로 올해 32살이다. 출생은 서울 용산구 동부 이촌동이다. 키는 170cm, 몸무게는 50kg, 형액형은 AB형, 신발 사이즈는 245mm로 알려졌다.

차주영 결혼

더 글로리 차주영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다. 학력은 유타 대학교 경영학 학사로 특기는 검도와 현대무용이다. 취미는 운동, 드럼으로 키가 쑥쑥 잘 큰 비결도 운동이라고 전했다.

 

차주영  MBTI

차주영 MBTI는 INTJ, INTP이다. INTJ는 전략가형으로 거의 모든 일에 의문을 던지고 더 좋은 방법을 찾는 과정에서 거절당하거나 규칙을 깨는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또한 단지 창의적인 데에서 그치지 않고 성취해내기를 원해, 새로운 아이디어에 통찰력과 뛰어난 논리력, 강한 의지를 더해 일을 추진하는 스타일이다.

 

차주영 인스타

배우 차주영 인스타그램 주소는 '@jooyoungthej'이다.

 

더글로리 뜻 결말, 시즌2 공개일 야스 공개시간 수위 몇부작 파트2 밤샘주의보

 

더글로리 뜻 결말, 시즌2 공개일 야스 공개시간 수위 몇부작 파트2 밤샘주의보

넷플릭스 더 글로리 줄거리 후기 결말 스포 송혜교 주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 신드롬급 열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더글로리는 송혜교가 주연을 맡고 김은숙 작가가 집필한 첫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