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횟집 신청 예약 손님 참여방법 총정리(+촬영지)

반응형
도시횟집 신청 방법 완벽 정리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 스핀오프 '도시횟집'에서 손님 모집이 한창인 가운데 신청 예약 방법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도시어부 출연진들이 선사한 자연산 회 요리부터 낚시까지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소식에 국내외 팬들의 신청이 몰려들고 있습니다.

도시횟집 신청 예약방법

대한민국 최초 낚시 예능 방송 도시어부가 출항 7년 만에 드디어 '도시횟집'을 오픈합니다. 도시어부가 직접 잡아 요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바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1. 채널A '도시어부4' 공식 홈페이지 접속
  2. 홈페이지 내 '도시횟집 손님모집' 메뉴 클릭
  3. 네이버 폼에 요청사항 작성 후 제출하기

👉도시횟집 신청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도시횟집 손님 참여 꿀팁

도시횟집 신청 시 신청자 이름, 연락처, 나이, 직업, 주소, 사진, 일행 총 인원, 일행과의 관계, 방문 원하는 날짜, 도시횟집 방문하고 싶은 사연, 꼭 먹어보고 싶은 도시횟집 요리, 입맛 특이사항 등 12가지 문항을 구체적으로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방문하고 싶은 사연은 제작진들의 눈에 띄어야 하기 때문에 남들과 다른 특이한 사연을 적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뻔한 스토리가 아닌 도시횟집과 연관성이 있는 사연 위주로 적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횟집 신청 주의사항

중복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신청서 작성 시 일행 중 대표자 한 분만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시횟집 촬영지 영업은 <바다가 보이는 시크릿 한 곳>에서<2월 중순부터 4월까지 주말 동안>만 진행됩니다.

방문 가능하신 날짜를 모두 적어주시면 예약 당첨 후 개별 연락을 통해 자세한 일정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도시횟집 식당 운영 수익금은 사회 공헌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도시횟집 방송정보

출연진

  •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

편성

  • 채널A

방송일

  • 2023년 3월 이후

줄거리

  • 낚시는 베테랑이지만 식당 운영은 처음인 '도시어부' 멤버들의 좌충우돌 횟집 도전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