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또 터졌다"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갑질 의혹(+천안나 인스타)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인성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출연자 정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건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중 전직 승무원 A씨의 대학 후배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의 폭로글이 등장하면서 시작됐다.



글쓴이는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A씨가 후배들에게 제대로 인사를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막말과 고함을 지르고 인격을 모독했으며, 심지어 한 후배는 자퇴를 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출처: 하트시그널 시즌3



이후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A씨는 후배들 앞에서 공개사과를 했지만 갑질은 더욱 심해졌다고 전했다. 마음에 들지 않은 후배는 불러다가 무릎을 꿇게 하고 삿대질을 일삼았으며 흥분하면 어깨를 밀치거나 욕도 서슴지 않았다고 전했다. 다리 부상을 입고 깁스를 한 후배에게는 걸레질을 시키고 머리카락이 보이면 고함을 쳤다고 폭로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글쓴이는 14학번 동기들 외에 15, 16학번들도 다수가 피해자라며, 평소 하트시그널을 즐겨봤으나 가해자 A씨가  TV에 나와 웃으며 자신의 과거 행동은 잊은 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모습은 과거 기억이 자꾸 떠올라 절대 못 볼 것 같다며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폭로글 게재 이유를 밝혔다.

출처: 하트시그널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3는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출연자들은 이미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상태다. 이에 누리꾼들은 폭로글을 게재한 글쓴이의 주장을 토대로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이 천안나가 아니냐며 의심하기도 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양측의 말을 끝까지 들어봐야 하며, 이전 까지는 중립적인 입장을 지키며 도를 넘는 비난을 해서는 안된다는 점이다.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천안나 인스타 주소]




한편 글쓴이는 A씨가 2014학번으로 대학에서 항공학과를 전공했다고 전했다. 또 국내 항공사에서 승무원으로 일했다고 전했다.


"살아줘서 고마워요" 10년 만에 밝혀진 씨야 해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