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 여자친구 인스타 사진 최초 공개

1년 반 동안 사귄 전 로건 여자친구

인스타 사진 최초 공개돼

 

유튜버 정배우가 1년 반 동안 로건과 사귀었다고 주장하는 전 여자친구 사진을 인스타에 공개했다. 13일 정배우 인스타에는 가짜사나이2 교관들에 대한 제보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로건을 저격한 前여자친구 사진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정은주 여자친구 인스타 사진

과거 교제한 로건 여자친구로 알려진 이 여성은 상당한 미모를 지녔다. 사진이 공개된 직후 인스타 주소를 묻는 이들이 급증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큰 눈과 동그란 안경 그리고 검은 티셔츠에 마스크를 턱까지 내린 로건 前여자친구 인스타 주소는 현 시각까지 공개되지 않았다.

정배우는 내일 저녁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과 정은주에 대한 폭로 영상을 언급했다. 퇴폐업소, 백마, 흑마, 초대남, 카톡, 라인과 관련된 영상을 업로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로건을 저격한 前여자친구는 정배우와 인터뷰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가 전 남자친구 로건을 저격한 이유는 방송에 계속 나와 스트레스를 받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될 영상에서 로건 前여자친구 사진과 얼굴이 추가로 공개될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언론사도 아니고 왜 하필 정배우한테 제보했는지 이유가 궁금하다", "로건 前여자친구 맞는지 검증이 필요한거 아니냐", "로건 여자친구 사진 한 장 밖에 없냐 실물 사진이 궁금하다", "정배우님 진짜로 로건 아내분한테 전화해서 남편 성매매했는데 사실이냐고 물었습니까? 유도 질문이라도 했습니까? 임신 초기인 분한테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가짜사나이 로건 와이프 심경글(+인스타 주소)

정배우, 로건-정은주 폭로 예고 가짜사나이 로건 와이프 "유산 악플 못참아!"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본명 김준영)이 불법 퇴폐업소 방문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로건 와이프가 심경글을 올려 관�

textnews.co.kr

 

 

이근 성추행 처벌 받았지만 무죄

이근 성추행 논란 억울함 호소 유튜브 가짜사나이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근 대위'가 성추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무죄를 주장했다. 전날 김용호 연예부장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는 이근 �

textnews.co.kr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