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부럽지 않은 국내 로또 명당 TOP10

반응형

실제 로또 1등의 영광을 누린다면 어떤 기분일까? 당첨금이 예전만 못하지만 1등 당첨은 언제나 서민들의 꿈입니다. 로또는 다른 복권과 달리 운이 아닌 실력으로 당첨된 사람들이 속출하면서 그 인기를 더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상하게도 한 곳에 집중되어 나오는 로또 1등 명당도 있습니다. 새벽 문을 열지도 않은 로또 명당 앞에 길게 늘어선 줄이 있습니다. 명당이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사람들이 몰려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있는 로또 판매점. 오늘은 로또 1등보다 더 부자 된 로또 명당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1등 배출 기준은 로또 200회 이후 당첨 기준입니다.

 

 

10. 행운복권방

한 번도 힘들도 힘들다는 로또 1등을 200회 이후 무려 8번이나 배출한 판매점입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행운복권방은 GS25 복권방으로도 유명합니다.

 

9. 제이복권방

서울 3대 복권 명당 중 하나인 제이복권방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1등은 무려 8번 이상 배출했고 2등도 50번 이상 배출 한 곳이죠. 종로에 갔을 때 실제로 가봤는데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보니 사람들이 엄청 몰리는 곳입니다.

 

 

8. 올인(allin)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올인복권방은 1등만 8회 이상 2등은 30회 이상 배출 한 곳입니다. 가게가 좁아 눈에 띄지는 않지만 신협 향남지점으로 오시면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7. 영등포 버스판매소

영등포 신세계 앞에 위치한 이곳은 서울 3대 로또 명당 중 한 곳입니다. 이 로또 명당은 1등만 8번 이상 배출했고 항상 사람들이 몰리는 곳입니다. 2등도 무려 17번 이상 배출되어 주말이면 버스판매소 앞에 길게 줄이 서있는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6. 목화휴게소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목화휴게소에 있는 로또 판매점입니다. 1등 당첨자가 8번 이상 배출 나온 곳이라 일부로 휴게소까지 찾아오는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휴게소에 있는 로또 판매점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평일에도 차량들이 많이 몰려 긴 줄을 서있는 진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5. GS25(양산혜인점)

유독 GS25편의점이 로또 1등 당첨자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경남 양산시 평산동에 위치한 이곳은 로또 1등 당첨자가 무려 8번이나 나온 곳으로 유명한데요. 실제로 로또 복권 때문에 편의점 매출까지 같이 올랐다고 합니다.

 

 

4. 대구 일등 복권 편의점

대구 최고의 복권 명당이라 불리는 곳입니다. 1등 당첨자가 무려 9번 이상 나온 곳이고요. 실제로 로또 1회부터 따지면 10번이고 보시면 됩니다. 간판 자체를 굉장히 눈에 띄게 만들어 멀리서도 다 알아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일등 복권이라는 가게 이름처럼 정말 1등이 많이 배출되고 있네요.

 

3. 로또 휴게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로또 판매점입니다. 262회 이후 무려 9명이라는 1등 당첨자를 배출했는데요. 1회부터 기준으로는 11명입니다. 이곳도 슈퍼와 같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주변 주차시설이 많아 차량을 몰고 가기에도 편한 곳입니다.

 

 

2. 상계동 스파 로또 판매점

TV에 가장 많이 나온 로또 판매점입니다. 예전 당첨금이 이월됐을 당시 엄청난 인파가 몰려 교통 통제를 위해 경찰까지 나섰던 곳입니다. 저도 실제로 3번 정도 가봤는데 복권이 하도 많이 팔리다 보니 아예 자동으로 수십 장 미리 뽑아놓고 골라갈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해 놨습니다. 스파 로또 명당 사장님은 로또 1등 당첨자보다 로또 판매로 인해 돈을 더 많이 벌으셨다는 소문도 있네요. 이곳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자리가 정말 좋습니다. 주변 상계 주공 아파트 사람들이 다 몰리다 보니 매일같이 북새통을 이루고 있습니다. 1등 당첨은 무려 26번 이상 배출되었고 2등은 셀 수 없을 만큼 많이 나온 곳입니다. 실제로 1회부터 따지면 상계동 스파가 1등 최대 배출 한 곳이라고 하네요.

 

1. 부일카서비스

국내 최대 로또 1등 배출자를 기록한 부일카서비스 천하명당. 이 곳은 1등이 무려 30번 이상 배출되었고 2등은 70번 이상 배출 되었습니다. 하루 복권 판매량만 해도 엄청 날 것 같은데요. 천하명당이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부산 동구 범일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최근 로또 1등 당첨금은 10억 원 수준입니다. 물론 그 이상일 때도 있지만요. 1등을 배출 한 로또 명당은 별도의 수당을 받지는 않습니다. 다만 로또 한 장 판매시 약 50원가량의 수익이 생깁니다. 로또 판매점이 돈을 벌기 위해서는 많은 판매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명당이라는 소문이 나면 인파가 몰려들고 로또 판매 수익금 또한 증가하게 되죠.

 

그리고 대부분 로또뿐만 아니라 편의점 형태로 다른 물건들도 판매하기 때문에 추가 수익도 올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상계동 스파 로또 판매점 같은 경우 로또 판매도 많이 나오지만 음료나 담배 등 수익금도 만만치 않게 나온다고 합니다. 자 이제 로또 추첨 발표가 있는 토요일입니다. 로또 복권은 사신 분들의 좋은 결과 기대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