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2 신시아 나이 사진 인스타 스타탄생 예고

배우 신시아, 마녀2 주인공 발탁

나이 사진 인스타 네티즌 관심 집중



신인 배우 신시아 씨가 박훈정 감독의 마녀2 주인공으로 발탁됐습니다. 지난여름부터 진행된 영화 '마녀2' 주인공 오디션에는 무려 1408명이 지원했는데요. 신시아는 무려 1408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으로 최종 합격했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신시아는 작품에 출연한 경력이 없는 신예 배우입니다. 박훈정 감독은 마녀2 주인공 최종 후보를 두고 고민하다 다양한 얼굴을 갖고 있는 신시아를 발탁하기로 결정했는데요.



영화 마녀 첫 주인공이었던 김다미 역시 박훈정 감독이 오디션을 통해 발굴한 신인 배우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연기력으로 김다미는 일약 스타덤에 오르며 차세대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자리매김했죠. 이에 신시아 역시 제2의 김다미처럼 성장할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시아 나이는 22살입니다. 서울의 한 대학교 연극 영화과에 재학 중이며,  소속사는 김다미와 같은 앤드마크 소속입니다. 아직 작품에 출연한 적이 없어 사진, 인스타 등에 대한 관심도 부쩍 늘어나고 있는데요. 신시아 인스타 주소는 아직까지는 일반인에 가까워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youtube 'fossula'

youtube 'fossula'



신시아는 과거 배우 김다미와 글로벌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 론칭 광고에서 얼굴을 드러낸 바 있는데요. 당시 광고 속에서 발레 강사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영화 마녀2는 2018년 개봉해 관객수 318만명을 동원한 인기 작품입니다. 후속작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제기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는 작품인데요. 한때 마녀2 제작이 무산될 위기에 놓였지만 박훈정 감독의 차기작을 계약한 NWE와 워너브라더스 코리아가 마녀2 라이선스 협상을 진행하면서 제작이 최종 확정됐습니다.



마녀2는 작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만큼 어느 정도 관객수는 확보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마녀2 캐스팅 라인업으로는 전편에 이어 배우 김다미와 조민수가 출연하고 박은빈도 새롭게 합류합니다. 또 박정훈 감독과 '브이아이피'로 인연을 맺었던 배우 이종석은 입영 문제 등으로 합류 대신 특별출연을 하게 됐습니다. 새로운 빌런으로는 배우 진구가 합류합니다.


마녀2 촬영은 12월 26일부터 본격적으로 돌입됩니다. 코로나 때문에 어려운 시국에 들어간 촬영인 만큼 마녀2가 관객들의 기대 그 이상의 작품으로 탄생하길 기대해봅니다.


[사진=영화 마녀, youtube 'fossul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