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시즌2 원작 웹툰 결말, 방송일 방송시간 출연진 몇부작 결말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총정리(+OST)

반응형
드라마 모범택시2 '5283' 참교육 시작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2021년 인기리에 방영된 '모범택시' 후속 작품입니다. 오늘은 모범택시 시즌2 방송일 방송시간 출연진 원작 웹툰 몇부작 결말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OST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송정보

구분 방송정보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느와르, 블랙 코미디, 복수극
출연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 신재하
몇부작 16부작+스페셜 1부작
방송시간 매주 금·토 오후 10시 방송
방송기간 2023년 2월 17일~4월 8일까지(예정)
스트리밍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

 

 

모범택시 시즌2 방송일 방송시간

드라마 모범택시2 첫 방송일은 2023년 2월 17일(금)입니다. 2023년 4월 8일까지 방영될 예정입니다. 방송시간은 오후 10시부터 11시 10분까지 방송됩니다.

 

모범택시 시즌2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김도기(이제훈 분), 장성철(김의성 분), 안고은(표예진 분), 최주임(장혁진 분), 박주임(배유람 분), 온하준(신재하 분)

모범택시 시즌2 심소영

모범택시 시즌1에서 김도기에게 망망대해에 버려져 리타이어 된 것처럼 보였으나 시즌2 대본 리딩 현장에 해당 배역을 맡은 심소영 배우가 참석하면서 시즌2에도 림복자가 다시 출연합니다.

 

모범택시 시즌2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드라마 모범택시2 스트리밍은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에서 지원됩니다. 따라서 모범택시 시즌2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따로 없습니다.

 

📺웨이브(Wavve) 📺쿠팡플레이

 

 

모범택시 시즌2 원작 웹툰 결말 스포

드라마 모범택시 시즌1에서는 원작 웹툰과 달리 에피소드에 치중되어 있었습니다. 원작에서는 김도기가 의뢰자들을 돕는 이유는 오직 어머니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서였습니다.

 

모범택시 시즌2에서는 시즌1에서 해결하지 못한 어머니에 대한 복수가 이어질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사실 김도기 엄마를 죽인 범인은 장성철(김의성 분)입니다.

아마 김도기 어머니에 대한 에피소드를 다룬다면 장성철이 자신의 복수를 위해 김도기를 끌어들였고 결국 김도기 엄마까지 죽인 게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김도기 개인에 대한 복수극이라면 시청자들이 드라마 모범택시에 열광한 이유가 없었을 것입니다. 시즌2에서 무지개 운수 해커 안고은(표예진 분)도 경찰공무원으로 등장합니다.

그동안 드라마 모범택시는 현대 사회의 가장 큰 문제점인 학교폭력, 보이스피싱, 섬 노예, 아동학대 사건 등을 다루면서 복수극이라는 통쾌함이 이 드라마의 인기 비결이기 때문에 에피소드에 대한 부분은 원작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범택시 원작 웝툰 결말은 아래 문서를 참고하세요.

 

모범택시 원작 웹툰 결말 해석(+스포)

드라마 모범택시 원작 웹툰 결말 차이점은? 드라마 '모범택시' 상승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방영 2주 만에 펜트하우스를 잊게 만들 정도로 시청률 또한 수직 상승 중입니다. 사상 최초로 시즌제로

textnews.co.kr

 

 

모범택시 시즌2 OST

드라마 모범택시2 OST는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곡명 아티스트 링크
FIGHTER(파이터) 하현우 📥︎
휴게소 카더가든 📥︎
Born this way Zeenan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