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마지막회 최종회 결말, 문채원 김소연 특별출연 기대되는 이유(+시즌3)

반응형
모범택시 시즌2 마지막회 결말, 김소연 문채원 특별출연, 교구장 최후는?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2' 마지막회에 특별출연하는 배우 김소연, 문채원 현장 스틸이 공개됐습니다. 종영까지 단 1회만 남겨두고 모범택시 시즌2 제작진 측이 문채원 김소연 현장스틸컷을 공개한 것입니다.

모범택시2 김소연 문채원

앞서 모범택시 시즌2 9회에서는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이 특별출연해 큰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이후 김소연, 문채원 등 SBS 다른 드라마 주인공들이 잇따라 특별출연 소식을 알리면서 세계관 확장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컷 속 김소연은 올 블랙으로 세팅한 의상에 미스터리 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또한 스나이퍼들이 사용하는 저격총으로 어딘가를 저격하고 있고 긴 총을 어깨에 걸쳐 매고 있는 모습에 과연 어떤 역할을 펼칠지 기대가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최종빌런 천서진 역을 맡은 김소연은 2021 SBS 연기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모범택시2 문채원은 전작인 '법쩐' 속 육군 소령 박준경을 연상캐하는 여군 비주얼을 보여주었습니다. 법쩐에서는 육군 소령이었지만 모범택시2 스틸컷에 공개된 문채원은 중위 계급장이 달린 제복을 입고 있었습니다.

또한 굳게 다문 입술과 슬픔 가득한 눈빛 등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습니다. 이에 모범택시 시즌2 문재원이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문채원은 군 사건의 새로운 의뢰인으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도 여중사 사망 사건을 다루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그 의뢰인으로 문채원이 등장할 것 같습니다. 사회적으로 파장을 일으켰던 공군, 해군 여중사 2차 가해 사건이 모범택시2 마지막회 에피소드에서 다뤄질 것 같습니다. 모범택시2 김소연은 1호 운전기사로 나오고 문채원은 군복을 입었으니 분명 군 사건 담당자 또는 의뢰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범택시2 마지막회 결말

모범택시 시즌2 15회에서는 마지막회를 앞두고 역대급 반전이 펼쳐졌습니다. 무지개운수 팀은 온하준(신재하 분)과 교구장(박호산 분)의 덫을 예상했고 플랜 B를 세웠습니다. 온하준은 무지개 운수 식구들을 빌미로 김도기를 협박했지만 오히려 자신이 속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격분하며 김도기를 향해 총을 겨눴습니다. 하지만 공개된 모범택시2 마지막회 예고편에서 온하준은 교구장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김도기에게 "나 같은 놈 의뢰도 받아줍니까"라며 의뢰인으로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결국 이 말은 온하준이 금사회 보스 교구장을 배신한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예상으로는 교구장이 어린시절 온하준 부모님을 죽이고 강제로 형제자매복지원으로 데려온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 사실을 알게된 온하준은 자신의 손으로 교구장에게 복수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온하준은 연이은 작전 실패로 교구장에게 버림을 받고 교도소에 갇히는 장면이 나옵니다. 따라서 모범택시2 마지막회에서는 온하준이 김도기와 함께 장산교도소 안에서 교구장을 처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무지개 운수가 최소한 금사회 보스 교구장을 경찰에 넘기는 짓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이유는 이번 에피소드 모티브가 부산 형제복지원 사건이기 때문입니다. 당시 사건은 공무원 등 공권력의 악행으로 피해자가 늘었던 비극이었기 때문에 경찰의 추악한 모습을 이미 지켜본 무지개 운수 팀원들은 경찰보다 사적제재로 마무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그리고 최소한 아이는 죽이지 않았던 기존 빌런들과 달리 교구장은 종교를 이용해 나이와 상관없이 사람을 소모품처럼 쓰고 죽였기 때문에 기존 악당들이 받았던 응징보다 훨씬 강도 높은 벌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즉, 교구장에 행했던 아동살인에 비례해 죽게 될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만약 기존 빌런들처럼 살려준다면 죄책감 자체가 없는 사이코패스이기 때문에 또 다른 악행을 자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모범택시 시즌3 제작 가능성

모범택시 원작 웹툰에서 택시기사는 김도기 혼자가 아닙니다. 김도기처럼 의뢰인을 위해 나서는 기사들이 아주 오래전부터 여럿 존재해 왔습니다. 또한 온하준이 모범택시를 타고 김도기를 비롯 무지개 운수 팀원을 구하기 위해 등장한다면 차기 택시기사로 합류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만약 온하준이 죽는다면 과거 펜트하우스 드라마에서처럼 어떻게든 살려서 시즌3에 출연시켰으면 좋겠습니다.

그럼에도 온하준은 김도기 못지않은 싸움 실력을 갖췄다는 걸 수없이 보여줬기 때문에 무지개 운수 팀에 합류한다는 일종의 암시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따라서 온하준이 김도기를 잇는 차기 모범택시 기사로 합류할 가능성도 점 처지고 있습니다. 또한 에필로그가 김도기 죽음을 암시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길 바랍니다.

원작에서는 죽은 줄 알았던 김도기가 어느 병원에서 깨어나 다시 운행을 시작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리고 드라마 자체가 원작 에피소드를 그대로 따라갔다면 시즌3를 기대하지 않았겠지만 실제로 발생한 사건들을 모티브로 하기 때문에 세상의 범죄가 사라지지 않는 한 모범택시 역시 운행을 멈추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모범택시2 엔딩 카피

 

2회 : 5283 운행 시작합니다. 당신의 억울함을 듣고 싶습니다.

4회 : 잊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한 때 나였고, 나는 곧 당신이 걷던 길을 걷게 될 것임을.

6회 : 아이들한테 아물지 않는 상처가 왜 생겼는지, 지금부터 해명해야 할 거야.

8회 : 종교가 원래 힘든 사람들한테 마음의 위안과 용기를 주거든. 진짜 종교는 그런 거더라고.

10회 : 힘이 없어서, 할 수 있는 게 없어서, 차라리 같은 편이 되자. 그렇게 마음먹은 당신도 결국 공범이야.

12회 : 도움을 필요로 하는 저 사람이 지금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니까.

13회 : 악마를 잡아야 하는 공권력이 오히려 그들과 결탁했을 때, 도심 한복판에 어떤 괴물이 나오는지 보여주는 거 같지 않아요?

14회 : 언젠가 사람들이 당신의 말에 귀 기울여주는 세상이 온다면 나 같은 사람은 스스로 사라질 거예요.

15회 : 기억해야 되찾을 수 있는 게 있어.

16회 : 

 

 

👉모범택시 시즌2 원작 웹툰 결말, 방송일 방송시간 출연진 몇부작 결말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총정리(+OST)

 

모범택시 시즌2 원작 웹툰 결말, 방송일 방송시간 출연진 몇부작 결말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총

드라마 모범택시2 '5283' 참교육 시작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2021년 인기리에 방영된 '모범택시' 후속 작품입니다. 오늘은 모범택시 시즌2 방송일 방송시간

textnews.co.kr

👉모범택시 원작 웹툰 결말 해석(+스포)

 

모범택시 원작 웹툰 결말 해석(+스포)

드라마 모범택시 원작 웹툰 결말 차이점은? 드라마 '모범택시' 상승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방영 2주 만에 펜트하우스를 잊게 만들 정도로 시청률 또한 수직 상승 중입니다. 사상 최초로 시즌제로

textnews.co.kr

👉모범택시2 김채은, 클럽 블랙썬 MD' 윈디' 최강 빌런 출격

 

모범택시2 김채은, 클럽 블랙썬 MD' 윈디' 최강 빌런 출격

모범택시2 버닝썬 풍자, 클럽MD '윈디' 김채은 등장 배우 김채은 씨가 모범택시2 블랙썬 편 최강빌런 클럽 MD '윈디' 역으로 출연합니다. 모범택시 11화에서는 실제 사건은 클럽 버닝썬을 모티브로

textnews.co.kr

👉모범택시2 갈대밭 촬영지 위치 어디?(+울산 간월재)

 

모범택시2 갈대밭 촬영지 위치 어디?(+울산 간월재)

모범택시 시즌2 촬영지 갈대밭 울산 간월재 모범택시2 촬영지 갈대밭이 화제입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 9회, 10회에서는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이 대리수술 진실을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