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환불 원정대 화사(실비)가 배우 미켈레 모로네와 상상 연애 중이라고 밝혀 화제다. 19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 하니?'에서는 제시가 화사에게 "요즘 좋아하는 사람 있어?"라고 물었고 화사는 "요즘 이분과 상상 연애 중이다"라며 미켈레 모로네 인스타 계정을 보여줬다.
미켈레 모로네 국적은 이탈리아로 넷플릭스에서 인기몰이 중인 폴란드 영화 '365일(365데이즈)'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아 일약 스타덤에 오른 배우다.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외모와 퇴폐미 가득한 눈빛으로 화사뿐만 아니라 전 세계 수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미켈레 모로네 나이는 1990년 생으로 올해 30세다. 키는 183cm이며, 인스타 주소는 @iammichelemorroneofficial이다.
화사가 상상 연애 중이라고 밝힌 미켈레 모로네는 다행히 싱글이다. 지난 2014년 레바논 스타일리스트 '루바 사데'와 결혼해 슬하에 '마커스', '브란도' 두 아들을 두었으나 2018년 이혼했다.
이혼 직후에는 극심한 스트레스와 우울증으로 외딴 마을로 건너가 배우가 아닌 정원사 일을 했던 일화도 유명하다.
한편 미켈레 모로네를 스타로 만든 영화 365일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직장에서 성공 가도를 달리지만 연인과의 관계는 열정을 잃은 지 오래인 여자가 생일을 맞아 떠난 여행에서 마피아 보스에게 납치당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