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임신 결혼 발표, 남친 최태준 나이 집안

반응형

배우 박신혜가 임신과 동시에 결혼을 발표했다. 23일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 두 사람이 행복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발표했다. 박신혜 결혼식은 내년 1월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박신혜 최태준 나이

박신혜 최태준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8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박신혜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31살이며, 최태준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0살이다. 박신혜가 최태준보다 1살 연상인 셈이다.

박신혜 임신

이날 소속사는 박신혜 임신 소식도 전했다.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고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만큼 구체적인 설명을 하기에는 조심스럽다고 전했다. 4년 열애 끝에 결혼과 임신까지 겹경사를 맞이한 셈이다.

박신혜 결혼발표

박신혜는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오랜 시간 교제해온 친구와 결혼을 하겠다며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주던 그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겠다고 전했다. 국민 여동생의 대표주자였던 박신혜의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박신혜는 지난 2003년 14살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했다. 전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인기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여자 주인공 한정서(최지우) 아역을 맡아 주목받았다. 당시 어린 나이임에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국민 여동생 타이틀을 거머쥐기도 했었다.

 

이후에도 박신혜는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 '닥터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시지프스' 등에 출연하며 매년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해왔다. 그 결과 박신혜는 어느덧 안방극장의 시청률 보증수표로 거듭났다.

박신혜 활동 계획

박신혜는 임신했지만 출산 이후에도 배우로서의 길을 걷겠다는 각오를 내비쳤다. 박신혜는 팬카페를 통해 "너무 기다리지 않도록 하루빨리 멋진 배우의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출산 이후 활동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한편 팬들은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의 결혼 소식에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일부 팬들은 "박신혜가 결혼한다니 믿기지 않는다", "박신혜 속도위반했구나", "최태준 집안 궁금하다", "엄마 박신혜 뭔가 어색한데 너무 축하한다" 등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