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볼보 만취 역주행 트럭과 충돌(+현재 상태)


방송인 박지윤과 KBS 아나운서 최동석 가족이 탄 볼보 승용차가 고속도로에서 음주운전하던 트럭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당시 가해 운전자는 만취 상태로 알려졌으며, 박지윤과 최동석 그리고 아들과 딸은 이 사고로 경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박지윤은 가족들과 부산 여행을 마친 뒤 집으로 돌아오던 길이었다. 하지만 오후 8시 30분경 부산 금정구 경부고속도로 상행성 1.7㎞ 지점에서 박지윤 남편 최동석이 운전하던 볼보 승용차가 2.5t 화물차와 정면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현재 박지윤과 최동석 아나운서는 손목과 목을 다쳤고 10대 아들과 딸도 경상을 입었다. 역주행을 한 만취 운전자 A씨(49)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준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속도로 진입 뒤 유턴하다 박지윤 볼보와 충돌한 것으로 경찰은 추정하고 있다. 가해 운전자 A씨는 왼쪽 다리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었으며, 경찰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한편 대형 참사로 이어질뻔한 이번 사고 직후 박지윤 볼보 승용차에 대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박지윤 볼보 차량은 XC90으로 알려져 있으며, 출시가 8,030~9,550만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볼보는 안전한 차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안전을 위한 다양한 설계와 기술이 끊임없이 접목되고 있는 자동차 브랜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