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파라다이스 그룹 딸 전필립 딸 열애설 증거(+팔찌)

반응형
방탄소년단 뷔 전필립 딸
파라다이스 그룹 딸 열애설 전말

방탄소년단 뷔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뷔가 파라다이스 그룹 딸인 전필립 딸과 열애 중이라는 주장의 글들이 올라왔다.

 

일부 네티즌들은 파라다이스 호텔 관계자가 올린 것으로 추측하는 게시물에 방탄소년단 뷔가 지난 13일 KIAF 2021 VVIP 프리뷰 행사에 참석한 모습을 증거로 제시했다.

해당 사진에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긴 했지만 거꾸로 쓴 모자와 화려한 패턴 의상을 토대로 네티즌들은 그의 정체가 방탄소년단 뷔라고 추측했다.

 

그리고 실제로 방탄소년단 뷔는 이 행사에 참여했다. 한 누리꾼은 뷔가 파라다이스 전필립 회장 부인 최윤정 이사장 전시회를 관람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해당 자리에 전필립 딸도 동석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 네티즌은 뷔가 과거 착용한 꽃모양 비즈 팔찌를 방탄소년단 뷔 열애설 증거로 제기했다.

뷔 팔찌가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딸이 론칭한 브랜드 제품이며, 방탄소년단이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예능프로그램을 촬영한 점도 열애설 이유로 들었다.

 

하지만 방탄소년단 뷔 소속사 하이브 측은 최윤정 이사장 가족과 뷔가 지인관계일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방탄소년단 뷔 팬들 역시 참가자가 많은 행사장에서 공개 데이트를 했다는 건 말도 안 된다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결국 팬들의 주장은 사실이었다.

 

그리고 방탄소년단 뷔 팔찌는 그룹 멤버 진이 선물한 것이라며 뷔 열애설을 반박했다. 결국 뷔 열애설 루머는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