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엄마 반전 정체

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엄마 누구?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전 배구선수 김경희 아님

 

 

여자 프로배구 선수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불화설에 이어 학폭 의혹까지터지면서 집안에 대한 관심까지 높아지고 있다. 배구선수 이다영 이재영 엄마는 국가대표 출신 배구선수 김경희다.

 

 

전 배구선수 김경희는 고교 시절 동년배 중에서 랭킹 1위 세터로 통했다. 효성 배구단에서 세터로 활약했고 1988년 서울 올림픽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이재영 이다영 엄마 뿐만 아니라 아버지도 국가대표 운동선수 출신이다. 1986년서울 아시안 게임 해머던지기 출신이다. 또 이재영 이다영쌍둥이 자매 언니 이연선 씨도 펜싱 선수이며 막내 동생 이재현 씨도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특히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엄마는 쌍둥이 자매 경기를 보기 위해 경기장을 자주찾는다. 가끔 중계 화면서 날카로운 눈으로 경기를 관전하는 모습이 잡힌다.

 

 

이재영 이다영 학폭 논란에 인스타에 남긴 말

이재영 이다영 학폭 사과문 학교폭력 논란에 휩싸인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인스타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이재영은 "어떤 말부터 사죄의 말씀을 꺼내야 할 지 고민했

textnews.co.kr

 

 

여자 프로배구 이재영 이다영 자매 학폭 의혹(+캡처)

이재영 이다영 자매 학폭 논란 이재영 이다영 자매가 학폭 의혹 논란에 휩싸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현직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들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을 작성한

text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