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홈페이지 매물로 등장
사실상 연예계 은퇴 수순
배우 배용준 박수진 근황에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배용준 홈페이지가 매물로 나왔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사실 홈페이지는 판매를 위해 도메인을 내놓은 것은 아니고 갱신을 하지 않아 자연스럽게 관리 회사 메시지가 나온 상태입니다.
배용준 박수진 하와이 근황
배용준 측근은 13일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현재 배용준은 아내 박수진, 아이들과 하와이 집에서 머물고 있다"라며 "육아와 가정생활에 전념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용준 박수진 근황이 오랜만에 전해졌는데 두 사람은 가족들과 조용히 생활하는데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활동도 10년 이상 중단되면서 현재 관리할 홈페이지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배용준 사실상 연예계 은퇴
배용준은 은퇴 선언만 안 했을 뿐 지난 2018년 SM에 보유했던 주식을 넘겼을 때 이미 한국 연예계에서 아름다운 퇴장을 한 셈입니다. 배용준은 지난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 특별출연 이후 사실상 연기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주연작 기준으로는 15년 전인 지난 2007년 '태왕사신기'가 마지막 작품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현재 소속사도 없고 인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활동도 하지 않아 2015년 이후 근황이 알려진 바 없습니다.
배용준 박수진 재산
배용준은 연예인보다 사업가 행보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코스닥 상장사였던 키이스트 대표 시절인 2018년 SM엔터테인먼트에 보유하던 주식 1945만 5071주를 500억 원에 처분했습니다.
당시 SM 신주 91만 9238주(한화 약 350억 원 규모)를 받고 나머지 150억 원은 현금으로 보유했습니다. 그러다 2018년 피규어 제작업체 블리츠웨이에 투자했고 지분율은 9.25%로 가치는 약 78억 원 수준입니다.
배용준 박수진 결혼 아이
배용준은 지난 2015년 걸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과 결혼했습니다. 배용준 박수진 나이 차이는 13살로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현금 150억원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니 일보다 남은 삶의 행복에 집중하는 여유가 생긴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아쉬운건 배용준 홈페이지는 대표적인 소통 창구였다는 점입니다. 이 홈페이지는 한국과 일본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는 대표적은 창구로 활용됐었는데 씁쓸하게 퇴장하는 것 같아 아쉬움이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