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네고왕 쿠폰 11000원 주문방법, BBQ 황금올리브

반응형

BBQ 황금올리브 치킨 할인 이벤트가 화제가 되면서 비비큐 네고왕 11000원 주문방법에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웹 예능 '네고왕'에서 방송인 황광희가 BBQ 본사에 직접 방문해 윤홍근 회장과 치열한 치킨 가격을 협상 끝에 얻어낸 성과입니다.


이날 황광희는 비비큐 네고왕 관련 할인 주문 시 치즈볼 2알 무료 증정과 네고왕 BBQ 영상 조회수 500만회 돌파시 광고모델 발탁이라는 약속을 받아왔습니다.



비비큐 네고왕 11000원 주문방법

(1) BBQ 어플 설치

(2) 화면 우측 주문유형 선택(배달주문, 포장주문, 쿠폰주문, 최근주문 中)

(3) 배달지 선택

(4) BBQ 황금올리브 선택 후 주문하기 클릭



비비큐 네고왕 7000원 쿠폰 사용방법

(1) 일괄 발송된 쿠폰 확인

- 기존 BBQ 딹멤버십 고객은 8월 7일 쿠폰이 일괄 발송됐으며, 딹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은 가입과 동시에 쿠폰이 발송됩니다.

(2) 비비큐 네고왕 쿠폰 7000원 할인 적용

- BBQ 황금올리브 가격은 18000원으로 7000원 할인 쿠폰 적용 시 비비큐 네고왕 11000원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3) 최종 결제 후 주문하기

- 배달료 등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고 매장 및 거리에 따라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우리 동네에 매장이 없거나 영업시간이 아닌 경우 BBQ 매장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할인 적용은 명시된 기간 내 ID 당 1회까지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제주지역, BBQ치킨앤비어, BBQ한마리반치킨, 고속도로휴게소, 군부대, 야구장, 공항, 리조트 등 특화 입점 매장을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