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닮았다" 장원영 프리지아 성형 집안 아빠 직업 나이(+트리마제 가격)

반응형

넷플릭스 솔로지옥 첫 호감도 투표에서 남성 출연자 5명 중 3명에게 몰표를 받아 화제를 모았던 프리지아(송지아)는 프리랜서 모델이자 유명 유튜버입니다.

 

화제의 인물인 만큼 개인적인 부분에 대해서 많은 궁금증이 생기는데 프리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서슴없이 이야기해줬습니다.

사진=장원영 프리지아

프리지아가 직접 유튜브 영상을 통해 밝힌 내용이 따르면 프리지아 키는 163cm, 몸무게 44kg으로 나이는 1997년생 25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으로 부산예고를 거친 한양대학교 무용과 출신이라고 하네요.

 

프리지아는 아이브 장원영과 블랙핑크 제니 등 많은 연예인 닮은꼴로도 언급되고 있는데요. 장원영 프리지아는 서로 닮은 꼴로도 유명한데 실제로 만나 찍은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 송지아 프리지아

근데 프리지아는 신비주의 느낌이 있으면서도 솔직담백한 성격이라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프리지아는 엄마, 아빠 중 누구를 더 많이 닮았냐는 질문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눈과 얼굴 작은 건 프리지아 아빠를 닮았다면서 아버지 과거 사진도 공개했었는데요. 엄마는 이마를 닮았다고 하네요. 자신이 짱구이마라고 했습니다.

프리지아 성형에 대해서는 코 수술만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는데요. 입술 필러는 안 했고 입 펜슬로 하나씩 다 그린다고 합니다. 짝눈이 심한데 짝눈도 매력이 있다고 생각해서 쌍수는 안 했다고 하네요.

 

프리지아는 한강에 내려다 보이는 트리마제에서 럭셔리한 삶을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요. 예쁘고 몸매 좋고 돈도 많고 학벌도 좋고 돈도 많자 신기하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프리지아 트리마제

성수동 트리마제는 30평대 기준으로 매매 가격 25억, 전세 16억, 월세 700만 원 수준입니다. 낮게 잡아서 이 정도고 실제로는 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지금 프리지아 수입이 상당히 높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거 금수저냐는 질문에 여유롭게 살았다고 답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래서 프리지아 아빠 직업에 대한 궁금증이 매우 커졌었는데요.

사진=프리지아 인스타

프리지아는 어릴 때부터 아빠가 하고 싶은 걸 다하게 해 줬는데 특히 무용을 하면서 쓴 돈이 많다고 합니다. 부모님께 너무 감사하고 받은 걸 다 갚을 순 없지만 열심히 일하는 이유도 이것 때문이라고 하네요.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진 인스타 직업 총정리(+촬영지)

넷플릭스 솔로지옥 다시보기 방송시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은 무인도에 갇힌 9명의 남녀가 유일한 탈출 방법인 커플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