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이로베pd+김수현+유노윤호+학폭+학력위조 각종 논란 재점화(+나이)

반응형
서예지 학력부터 과거까지 쏟아지는 논란
이로베 pd, 김수현, 유노윤호까지 거론돼

출처: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방송화면 캡처

전날 디스패치는 배우 김정현이 드라마 '시간'에서 하차했을 당시 뒤에서 그를 조종한 사람이 바로 전 연인 '서예지'였다고 폭로했다. 이후 배우 김정현을 향한 가스라이팅 의혹이 불거졌다. 하지만 논란이 가시기도 전에 이번에는 서예지를 향한 과거 발언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13일 뉴스윅스는 서예지가 배우 김수현과 그의 사촌 형 이로베 PD와 삼각관계 의혹에 휩싸였다고 보도했다. 지난해 6월 유튜버로 활동 중인 김용호 연예부장 채널에 올라온 ' '[충격 단독] 한류 스타의 (이상한) 연애... #김수현 #서예진 #이로베'영상이 재조명받은 탓으로 보인다.

출처: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 방송화면 캡처

 

서예지 이로베pd 김수현 열애 의혹 보도돼

보도에 따르면 배우 서예지는 김수현과 사귀다 이별했고 이후 사촌 형 이로베 pd와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 내용대로라면 이미 헤어진 뒤 만난 사이로 서로가 삼각관계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다. 하지만 이러한 표현을 한 것은 우리가 알지 못하는 이별의 이유가 있진 않았을까 내심 생각하게 만든다.

출처: 네이버뉴스

 

서예지 유노윤호 과거 열애설 재조명

또 다른 보도에서는 김정현에 이어 유노윤호, 손호준과도 열애 의혹이 있었다고 전했다. 서예지 유노윤호는 지난 2014년 MBC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해 촬영장 인근이나 서울 모처에서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출처: 네이버뉴스

 

서예지 학폭 학력위조 의혹 재점화

서예지가 김정현 조종 의혹에 대해 묵묵부답하고 있는 상황에 이르자 그녀를 둘러싼 무수한 의혹이 재점화 되고 있다. 13일 매일경제는 지난 2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잠시 등장했던 서예지 학폭 및 학력위조 의혹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고 보도했다.

 

서예지 학폭 의혹은 지난 2월부터 불거졌다. 당시 서예지가 과거 학폭 가해자라는 주장이 잇달아 등장하며 논란이 불거졌지만 이를 반박하는 누리꾼들이 나타나 상황이 역전된 바 있다. 이후 소속사 측의 뚜렷한 입장은 나오지 않았고 상황은 일단락된 바 있다.

출처: 네이트판

 

서예지 나이

각종 논란에 아직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은 서예지는 13일 진행된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 시사회 및 기자단감회 공식 일정에도 불참 소식을 전했다. 디스패치 김정현 보도에 따른 부담 때문인지 개인 사정을 이유로 불참을 알렸다.

 

한편 서지예 나이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살로 MBC 드라마 '감자별 2013QR3'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야경꾼 일지', '슈퍼대디 열', '라스트', '무림 학교', '또! 오해영', '사이코지만 괜찮아', 영화 '사도', '비밀', '봉이 김선달', '암전', '양자물리학' 등에 출연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서예지 김정현 우먼센스 찌라시 일파만파(+가스라이팅)

서예지 김정현 가스라이팅 논란에 우먼센스 잡지글 재조명 서예지 김정현 가스라이팅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우먼센스 잡지에 실린 글이 화제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는 "우먼센스

textnews.co.kr

 

 

서예지 김정현 조종설 논란(+서현 팔짱)

"로맨스 없게 잘 수정해" "서현, 많이 울었다" 디스패치가 배우 김정현이 '시간' 촬영장에서 일으킨 태도 논란 뒤에 배우 서예지가 있었다고 주장해 조종설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디스패치는 12

textnews.co.kr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