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위치, 서진이네 몇부작 출연진 뷔 방영일 재방송 다시보기(+티빙)

반응형
서진이네 촬영지 호텔 숙소, 몇부작, 재방송 시간은?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가 무사히 개업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에 입성 신고식을 제대로 치렀습니다. 서진이네는 윤식당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과거 윤식당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한 배우 이서진이 해외에서 작은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았습니다. 오늘은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와 BTS 뷔를 비롯한 출연진 그리고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진이네 방송정보

구분 내용
방송사 tvN
방송시간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방영일 2023년 2월 24일 ~ 4월 중순(예정)
제작 발표회 2023년 2월 22일 오전 10시
스트리밍 티빙(tving), 프라임비디오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위치

서진이네 촬영지는 멕시코 바칼라르(Bacalar)입니다. 이곳의 위치는 멕시코 칸쿤에서도 버스나 대중교통으로 5시간 이상 걸리는 먼 거리입니다. 또한 메인 관광지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 한적하고 주변 풍경이 너무 아름다운 곳입니다.

서진이네 식당이 들어선 곳은 멕시코 호텔 디오사 델 아구아 바깔라르(Hotel Diosa del Agua Bacalar)에서 운영하는 노란 지붕 건물로 주소는 Av. 1 Costera Norte 200, entre 32 y 34, Mario Villanueva Madrid, 77930 Bacalar, Q.R., 멕시코 입니다.

서진이네 분식점은 멕시코 바칼라르의 그림 같은 풍광과 조용하고 평화로운 마을 분위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시원하게 탁 트인 인테리어 등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서진이네 분식점에서 어떤 손님들을 만나 경험을 쌓을지 벌써부터 다음이야기가 기다려집니다.

 

서진이네 출연진

이서진

- 서진이네 사장

-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

- 장사에 진심인 CEO

정유미

- 서진이네 이사

- 김밥왕

박서준

- 서진이네 부장

- 사장님의 사랑을 듬뿍 받는 주방의 황태자

최우식

- 서진이네 인턴

- 정직원이 되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서진이네 분위기 메이커

김태형(BTS 뷔)

- 서진이네 인턴

- 장보기, 청소, 재료 손질에 직원들 사기충천까지 못하는 거 빼고 다 열심히 하는 끈기와 패기의 열정 신입

서진이네 몇부작

서진이네는 10부작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과거 방송됐던 윤식당이 9부작, 윤식당2가 11부작이었습니다. 서진이네 몇부작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딱 중간 지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서진이네 다시보기

서진이네 재방송은 tvN, tvN SHOW, tvN STORY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OTT 스트리밍 서비스 '티빙(tving)'에서도 재방송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아래 티빙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빙 한달무료 무제한 이용방법

 

티빙 한달무료 이용방법 3가지(+네이버, 갤럭시, LG U+) - 이슈맥스

티빙 이용권 가격 부터 티빙 무료로 보는법 3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ssuemax.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