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민수 임라라 결혼, 결별 사주 이겨내고 웨딩마치(+MBTI)

반응형

연예계 대표 장기연애 커플인 손민수 임라라가 21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은 10년 열애 끝에 부부의 결실을 맺게 됐다. 오늘은 손미수 임라라 결혼과 관련해 결별, 사주, MBTI가 재조명 되는 이유를 알아보자.

손민수 임라라 결혼

지난해 말 임라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 손민수에게 받은 프러포즈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손민수를 무릎을 꿇은 채 반지를 전했고 임라라는 감동에 눈물을 흘렸다.

 

당시 임라라는 "솔직히 살면서 늘 부족하고 단점만 많은 나를 미워하는 나 자신을 사랑한 적이 없었다"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임라라는 "나를 더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나 나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욕심 많고 일에 미쳐있는 나를 9년 동안 한결같이 보듬어 주고 사랑해 준 손민수에게 정말 고맙다"라고 밝혔다.

손민수 임라라 결별 위기

손민수 임라라 두 사람은 동거 반년만인 지난 10월 돌연 휴식기를 선언해 결별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크게 싸운 뒤 갈등의 골이 깊어져 이를 해결하기 위해 휴식기를 갖는 것이라 해명하기도 했다.

 

하지만 두 달 만에 손민수가 임라라에게 프러포즈하며 결혼을 약속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손민수와 임라라가 결별한 이유는 서로 사랑했기 때문이다.

 

지난해 두 사람은 동거 7개월 만에 크게 싸우고 결별의 시간을 갖기로 했었다. 하지만 임라라는 "손민수와 안 본 지 되게 오래됐다. 어색하고 많이 보고 싶다. 왜 이렇게 사랑하는데 싸우는지 모르겠다"라고 심경을 털어놨다.

 

"솔직히 말해서 손민수 엄청 보고 싶다. 빈자리도 크게 너무 사랑하는데 싸우게 되면 의심하게 된다. 생각하는 게 너무 다른데 대화로 풀릴 때가 있다. 근데 둘이 힘들 때는 대화로도 안 풀린다"라고 토로했다.

 

 

손민수와의 동거에 대해서는 "손민수가 동거하면서 깜짝 놀랄 정도로 물도 한 잔 안 먹고 끼니는 생각나면 먹더라. 혼자 있거나 스트레스받으면 아예 안 먹는다. 하루 종일"이라고 밝혔다.

 

임라라는 "나는 너무 사랑하니까 아픈 게 싫어서 손민수한테 먹으라고 했는데 잔소리로 들었던 것 같다. 나는 그게 섭섭했다"라고 했다.

 

또 "손민수가 알았다고 하면서 먹고 그걸 화장실 가서 다 토하는데 그날 너무 괴로웠다. 내가 손민수를 되게 불행하게 만드나 싶었다. 안 사랑하면 먹든 말든 무슨 상관이겠냐"라고 말했다.

 

손민수 임라라 사주

지난 2021년 SBS 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에 손민수 임라라 커플이 출연해 궁합을 봤다. 임라라는 "손민수는 사귀고나서부터 결혼 이야기를 계속해왔다. 근데 저는 일 욕심이 많아서 천천히 하고 싶다. 그런데 주변에서 왜 결혼 안 하냐고 한다. 올해 결혼하지 않으면 헤어질 거라는 이야기도 한다. 그래서 궁합을 보러 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손민수 임라라 사주를 본 냉도사는 "오래 만날 수 있는 인연이나 돈으로 묶인 궁합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둘 다 사주에 바람기가 있다. 특히 여자분이 훨씬 강하다. 보통 끼가 아니다. 유일하게 손민수 임라라 바람기를 잡아주는 게 두 사람 사이의 돈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냉도사는 "임라라의 사주에 남자가 잘 보이지 않는다"라며 "이걸 뛰어 넘어서 만났다는 건 두 사람의 궁합적인 요소가 잘 맞았다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라라와 손민수는 두 사람의 관계에서 '돈'이 중요하다는 냉도사에 말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어느 정도 공감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냉도사는 결혼 날짜를 묻는 임라라 손민수 두 사람의 질문에 "가을까지는 운이 열려있다. 결혼을 하면 더 좋아질 운"이라면서 "내년엔 임신운까지 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손민수 임라라는 2023년 5월 21일 결혼식을 올리며 진짜 부부가 됐다.

 

손민수 임라라 MBTI 인스타

손민수 MBTI 유형은 INFP이다. 임라라 MBTI는 ENFJ이다. 손민수는 재치 있는 멘트와 리액션, 참신한 아이디어, 센스 있는 연출이 돋보이는 개그맨이다. 임라라는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만능 엔터테인먼트의 역량을 입증하고 있다.

 

👉손민수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minsoorrr

👉임라라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limlalaland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