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임신, 결혼 3개월만에 초고속 임신(+인스타)

반응형
손예진 임신, 결혼 3개월 만에 소중한 생명 찾아왔다

27일 배우 손예진 인스타에는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드디어 부모가 된다.

 

손예진은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아직 얼떨떨한데 걱정과 설레임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면서 지내고 있어요"라며 근황을 알렸다.

이어 배우 손예진은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에게 말씀 못 드렸어요. 저희 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과 주위분들에게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손예진은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 잘 지킬게요. 여러분들도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면서 건강히 지내시길 바라요"라고 전했다.

손예진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임신 초기로 정확한 임신 개월 수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손예진 현빈은 동갑내기 커플로 지난 2020년 3월 tvN 한국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했다.

이후 2년만인 지난 3월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3개월 만에 손예진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현빈 손예진 결혼 발표, "정혁이와 세리는 현실에서도 해피엔딩"

 

현빈 손예진 결혼 발표, "정혁이와 세리는 현실에서도 해피엔딩"

현빈 손예진 결혼식 다음 달 서울 모처 올릴 예정 현빈 손예진 커플이 2년 연애 끝에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손예진은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사람이 생겼습니다"라며 현

textnews.co.kr

✅'현빈 손예진 결혼 임박?' 구리 아치울마을 70평 펜트하우스 매매

 

'현빈 손예진 결혼 임박?' 구리 아치울마을 70평 펜트하우스 매매

"현빈도 주민됐다" 구리 아치울마을 어디? 구리 아치울마을 워커힐 포도빌 현빈이 손예진과 열애 인정 후 구리 아치울마을에 위치한 70평대 펜트하우스 최고급 신축 빌라를 48억 원대에 매매했다

textnews.co.kr

✅"이번엔 진짜다" 현빈 손예진 2021년 1호 열애설 주인공

 

"이번엔 진짜다" 현빈 손예진 2021년 1호 열애설 주인공

현빈 손예진 네번째 열애설 역대급 스타 커플 탄생할까 디스패치 1월 1일 열애설 보도의 주인공은 바로 현빈 손예진이었다. 디스패치는 1일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

textnews.co.kr

✅현빈 손예진 열애→결혼설 부른 달달 케미(사진)

 

현빈 손예진 열애→결혼설 부른 달달 케미(사진)

현빈 손예진이 현재 방영 중인 tvN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결혼한다는 루머가 돌면서 두 사람을 향한 팬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개봉한 영화 협상을 통해 처음으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