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게임 링크 주소 공략 만들기 방법

반응형
수박게임 만드는법 주소 링크

 

수박게임은 같은 과일을 합쳐 점점 큰 과일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단순한 방식이지만 중독성이 강해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 게임인데요. 몇 년 전 유행했던 '2048' 게임과 유사한 방식으로 최근 양요섭 등 아이돌이 추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수박게임은 아이돌 사진으로 만들기가 가능합니다. 수박게임 만들기 방법은 갓허브 홈페이지에서 커스텀을 통해 게임을 제작하거나 이미 아이돌 사진으로 만들어진 링크로 들어가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명 수박게임
게임환경 PC/모바일
주소 링크 wesane.com/game/654
갓허브 주소 github.com/liyupi/daxigua

 

 

수박게임 공략법은 비슷한 과일끼리 뭉쳐두어야 다음 과일을 만들기 쉽습니다. 가운데 큰 과일을 놓는 방법과 한쪽으로 큰 과일을 몰아넣는 방법이 있습니다.

수박게임 링크 주소

 

처음에는 작은 과일부터 시작을 합니다. 2개를 합치면 좀 더 큰 과일로 변하죠. 최종 목적은 수박을 만드는 건데 적어도 700점 이상은 되어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과일 순서를 보면 포도→딸기→귤→레몬→키위→토마토→복숭아→망고→코코넛→수박 반통→수박 순으로 이어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수박게임 공략

 

그리고 PC에서는 화면이 잘 잡히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모바일 환경에서 접속 후 수박게임을 즐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PC에서 즐기시려면 웨일브라우저에서 제공되는 모바일 페이지로 수박게임 링크 주소를 붙여넣은 뒤 플레이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