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넷플릭스 재방송 방송시간(+몇부작)

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몇부작?
넷플릭스 재방송 방송시간 촬영지 OST 관련 정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감동과 웃음을 동시에 줬던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이하 슬의생2)이 돌아왔다. 지난 2020년 큰 인기를 끌었던 슬의생2는 '응답하라' 시리즈,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인기작을 연출한 신원호PD의 작품으로 99학번 의대 동기 5인을 중심으로 병원에서 펼쳐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다. 지난 2020년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 마지막회에서는 최고 시청률 14.1%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넷플릭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17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한국 시간) 공개된다. 그 외 지역은 오는 9월 9일 전회차 동시 공개 예정이며,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넷플릭스 한달무료를 이용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구분 내용
방송명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넷플릭스 방송시간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넷플릭스 주소 링크 www.netflix.com/kr/title/81239224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넷플릭스

 

넷플릭스 한달무료 가입·해지·요금제·나이·연령·환불 방법

넷플릭스는 명실상부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총 4200만개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자는 2018년 7월 전세계 1억명 3700명을 돌파했습니다. 전 세계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

alltop4.tistory.com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방송시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O tvN, tvN, tvN STORY 채널을 통해 재방송된다. 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 밤 9시로 방송 이후 금요일부터 차주 목요일까지 재방송을 볼 수 있다. 편성정보는 포털사이트 및 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재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몇부작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총 12부작으로 방영된다. 지난 2020년 방송된 시즌1 역시 12부작으로 스페셜 1편이 방송된 바 있다. 워낙 여운이 많이 남는 드라마라는 점에서 12부작일 짧게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주 1회 방송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를 기대하면 결코 짧은 회차는 아닐 것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몇부작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조정석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스페셜 음원이 공개됐다. 조정석이 열창한 '아로하'는 지난 3월 발매 이후 OST상을 휩쓸며 15개월간 음원 차트에 머물렀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이 뜨거운 기대 속에 방송을 앞둔 가운데 시즌1 스페셜 음원과 조정석의 '내 눈물 모아',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줘', '화려하지 않은 고백' 등을 다시금 선보였다. 이번에 발매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스페셜 OST는 '미도와 파라솔' 멤버들 연주와 노래로 이루어진 곡이다. '내 눈물 모아'는 조정석 특유의 울림으로 노래의 매력이 더해졌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슬기로운 의새상활 시즌2 촬영지

슬의생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율제병원이 주요 촬영지다. 지난해 10월 로비와 카페, 진료실, 병동, 지하주차장, 4층 힐링정원, 63병동 일대에서 촬영을 진행했고 별도로 제작한 세트장도 이대서울병원과 유사하게 만들에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시즌1에서는 미도와 파라솔이 각기 다른 곳에서 근무를 하는데 조정석, 정경호는 강운대병원에서 근무하는 걸로 설정되어 있었다. 이곳은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이다. 또한 실제 병원에서만 촬영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병실과 진료실, 중환자실 등은 1년이라는 기간 동안 직접 세트장을 제작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촬영지

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시즌1에서 보여주지 못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내용들을 상당 부분 해결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시즌1 마지막회에서 이익준이 채송화를 찾아가 고백을 하는 장면과 안정원이 장겨울 사랑 고백을 받아들이는 모습은 그 후일담이 나오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티저와 시즌2 첫방송에서는 이익준과 김준완 베개 싸움부터 안정원에게 머리끄덩이를 잡힌 이익준 등 티격태격하는 다섯 친구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