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난리 난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교복 사진

반응형

차세대 여배우로 평가받고 있는 배우 한소희 학창시절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JTBC '부부의 세계' 한다경 역을 맡은 한소희는 외모만큼이나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소희는 김희애, 박해준, 이경영, 김선경 등 대선배들 앞에서도 밀리지 않는 카리스마를 보였고 극에 힘을 불어넣으며,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세련된 외모와 치명적인 매력을 소유한 한소희의 학창시절은 어땠을까. 현실 속 한소희는 깜찍한 웃음과 20대의 싱그러움 그리고 장난기 가득한 발랄함이 매력인 배우다.

한소희 인스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한소희 울산여고 시절 교복 사진이 공개됐다.


5년 전으로 추정되는 이 사진 속 한소희는 굴욕을 피하기 힘들다는 증명사진까지 완벽하게 접수했다.


교복을 입은 한소희는 지금보다 앳된 모습이지만 여전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로 모델 포스를 연출했다.

SNS



한소희는 울산여고 출신으로 1년가량 공부 후 미술 전공을 위해 예고로 편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울산 여고는 배우 김태희 모교일 뿐만 아니라 이곳 출신의 미모의 여배우들이 즐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현재 대한민국은 한소희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시청자 게시판에는 온통 한소희 이야기뿐이며, 그녀의 과거 사진과 영상 등은 늘 이야깃거리로 만들어지고 있다.


아름다운 미모만큼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춘 덕에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한소희. 향후 그녀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NS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