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석희 코치 조항민 아내 부인 이주리 주목받는 이유(+인스타그램)

조항민 인스타그램
아내 부인 이주리 관심 집중

심석희 코치 조항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조항민 나이는 1986년 7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이다. 조항민 아내 부인은 이주리로 슬하에 자녀를 두고 있으며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주소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조항민 코치는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과 학사 학위 취득 후 2014년 프랑스 쇼트트랙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활약한 바 있다. 밴쿠버 동계올림픽에서 프랑스 쇼트트랙 대표팀 코치로 참가한 뒤 올림픽 직후 감독으로 승격됐다.

소치 동계 올림픽에서는 프랑스 국가대표 감독을 맡았고 준수한 성적을 거뒀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조항민은 쇼트트랙 여자대표팀 코치를 맡았다.

 

그가 지도한 선수는 심석희, 최민정, 김아랑 등으로 당시 감독은 김선태였다. 조항민 코치와 같은 한국체육대학교 출신 선수는 심석희, 김아랑이 있으며 최민정은 연세대학교 출신이다.

 

심석희 코치 조항민은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배우 송중기 친구로도 알려져 있다. 배우 송중기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했고 조항민 코치는 당시 같이 훈련하던 친구였다.

 

심석희 코치와 주고받은 카톡 문자 내용 수준(+브래드버리 뜻)

"평창 올림픽 금메달 챙피해" 심석희 승부조작 의혹 디스패치 심석희 국가대표 조롱 문자 공개 디스패치는 8일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가 최민정·김아랑 선수 등 동료들을 조롱했다는 카톡 문자

textnews.co.kr

 

이다영 결혼 충격, 이다영 남편 상습 폭언해 정신과 치료

이다영 유부녀였다 이다영 남편 상습 폭언 피해 주장 학폭 논란으로 국내 배구계에서 퇴출된 쌍둥이 자매 중 동생 이다영 선수가 지난 2018년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이다영 남편은 상

textnews.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