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글리슈즈 '무로 보타곤 키높이 운동화 대란' 이유 있었네!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어글리슈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중 더블유비스킨 무로 보타곤 운동화에 대한 인기가 눈에 띈다. 


무로 보타곤 운동화는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발을 중심으로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운동화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실제로 구매하여 신어보니 몇 가지 장단점이 있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신발 깔창이었다. 특수 제작된 내고외저 비대칭돔 깔창이 무게를 이중 삼중으로 함께 분산시키는 쿠셔닝 역할을 해준다.



따라서 오래 걸어도 피로감이 덜하다. 실제로 약 6시간 정도 신고 돌아다녀 보니 다른 운동화에 비해 발에 주는 부담감에 덜하다는 게 느껴질 정도였다. 무릎 관절이 안 좋거나 다리 붓기가 심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여기에 무로 보타곤 운동화는 키높이 효과도 있다. 무려 6cm에 달하는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신발이 가벼워 발에 부담이 가지 않는다. 또한 따로 키높이 깔창을 준비할 필요도 없어 편리했다.


아쉬운 점은 신발 사이즈다. 225mm부터 235mm, 245mm, 255mm, 265mm, 275mm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정교한 5mm 사이즈를 선택할 수 없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았다. 



색상은 한 가지다. 다양한 색상보다 오히려 한 가지에 집중한다는 점이 장점이 될 수 있겠지만 화이트 색상이나 블랙 색상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다.


무로 보타곤 키높이 운동화는 확실히 착한 가격과 좋은 품질 등 단점보단 장점이 많은 운동화였다. 값비싼 운동화보다 이렇게 실용적인 운동화를 선택해보는 것도 결코 나쁜 선택은 아닌 것 같다. 올겨울 어글리슈즈를 찾고 있었다면 무로 보타곤 운동화를 신어보자. 


[네이버 무로 보타곤 운동화 대란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