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 이혼, 남편과 결별한 안타까운 이유(+자녀)

반응형
배우 엄지원 용기 있는 이혼 고백
"부부보단 친구로..."

배우 엄지원이 남편과 이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엄지원은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배우 엄지원' 커뮤니티를 통해 장문의 글을 올렸다. 엄지원 이혼 소식을 접한 팬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그녀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헀다.

 

엄지원 이혼 전격 고백

엄지원은 " 유튜브를 통해 자연스러운 저의 일상을 보여드리면서 여러분과 참 많이 가까워진거 같아요. 그러면서 가끔 제 배우자에 대한 궁금 어린 댓글도 있었는데요.. 사실은 그 질문에 오랫동안 답을 하지 못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함께 한 시간 감사했고 행복했지만 저희 두 사람은 부부 보다는 친구로서의 관계가 서로에게 더 맞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남아 있는 시간들을 위해 헤어지는 것이 좋겠다고 이야기가 되었어요"라고 이혼 이유를 밝혔다.

 

엄지원 남편과 떨어져 지낸지 꽤 됐다

그녀는 "여전히 서로의 일을 응원하고 안부를 물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오고 있지만 그분은 현재 베트남에, 저는 지금 서울에, 떨어져 지낸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라며 남편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 앞으로도 이 공간을 통해 여러분과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은데. 언제까지 침묵할 수는 없는 일있은 거 같아 용기를 내어 글을 적어 봅니다. 여러분에게는 조금 갑작스러운 소식 일 수 있을 거 같아요"라며 심경을 밝혔다.

 

엄지원 이혼 고백에 팬들 응원 이어져

마지막으로 "저에게는 조금 오래된 일이고 한 사람이자 배우 엄지원으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으니 부디. 지금처럼 변함 없는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려요"라고 전해 많은 아쉬움을 남겼고 팬들은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등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엄지원은 지난 2014년 5월 건축가 오 모씨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3년 7월 열애 소식을 알렸고 오랜 연애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엄지원과 남편 사이에 자녀는 없으며, 엄지원 소속사는 남편과의 이혼에 대해 "배우 사생활이라 구체적인 결별 시기에 대해서는 말씀드리기 어렵다"라며 양해를 부탁했다.

엄지원 결혼

 

다른 사람들이 좋아하는 콘텐츠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