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리콜 실제 후기, 무상교환 기준은?

에어팟 프로 리콜 실시

무상교환 신청방법 및 기준은?


에어팟 프로 무상 리콜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리콜 실제 후기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30일 애플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일부 에어팟 프로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라며,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이전 제조된 제품이다"라고 밝혔는데요.


애플은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질 수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드 사운드가 켜지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미작동에 대해서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해당 에어팟 프로 제품에 대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에어팟 프로 리콜 실제 후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은 "외부 마이크를 사용하는 노이즈 캔슬링이나 주변음 허용 모드에서만 노이즈가 있었고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니 정체를 알 수 없는 기계에 자신의 에어팟 프로를 넣고 검사를 시도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검사 후 불량이 맞는다며 새 제품으로 교환해줬다"라고 실제 후기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문제가 확인된 에어팟 프로는 교체가 가능하지만 해당 불량 케이스에 해당되지 않으면 교체되지 않는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애플은 최초 구매일 2년 이내 제품에 대해서는 애플 또는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에서 무상으로 교환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문제가 된 에어팟 프로의 경우 문제 발생이 확인될 경우 한쪽만 교체해주거나 양쪽 모두를 교환해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무상 리콜을 받는다고 해서 보증기간이 갱신되지는 않습니다. 아쉽지만 무상으로 교체되는 것에 만족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