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트h, 에이전트 에이치 학폭(본명 여친 나이 인스타)

에이전트 에이치 학폭 입장문 발표

에이전트h 본명 여친 나이 인스타

에이전트 에이치 인스타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가짜 사나이'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에이전트 에이치가 학폭 의혹에 전면 반박했다. 하지만 댓글 창에는 여전히 심상치 않은 반응들이 올라오고 있어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에이전트 에이치(에이전트 H)는 유튜브 채널 '미션 파서블'을 통해 불거진 학폭 논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는 "힘든 시국임에도 정말 좋은 기회를 얻어 하루하루 행복한 마음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회사일도 병행하느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던 중 "지난주 학폭과 관련된 이슈가 있다는 제보를 팀원들을 통해 알게 됐고 커뮤니티 등을 통해서 말씀드리지는 않았지만 이 부분에서 강경 대응을 해야겠다는 내부 의견을 취합해 현재 담당 변호사와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던 중이었다"라고 밝혔다.



또 "온라인에 남겨진 수많은 댓글과 다양한 의견이 존재하기 때문에 모든 말에 일일이 대응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으나 우려하시고 걱정하시거나 저에 대한 배신감을 느껴셨을 시청자분들을 생각하면 죄송한 마음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댓글을 보고 처음에는 단지 글을 쓴 사람들이 어떤 생각을 갖고 이런 댓글을 남기는 몰라 일단 만나서 이야기해보려 했으나 그의 행동이나 방식으로 보아 고의적인 명예훼손이 있다고 판단하여 현재 형사 고소장을 접수한 상태다"라고 알렸다.


에이전트 에이치는 현재 제기된 학폭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제가 제 친구를 폭행해 후유증으로 친구가 학교를 자퇴했다는데 그 친구가 그런 이유로 학교를 자퇴하지 않았고 오히려 실명이 등장해 피해가 우려스럽다"라고 전했다.



댓글 삭제에 대한 부분에는 "학폭에 대해 해명하라"라는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밝힐 때까지는 댓글을 삭제하는 것이 혼란을 최소화하는 것이다"라고 생각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에이전트h, 에이전트 에이치 입장문 이후 댓글 창에는 여전히 저격이 계속됐다. 일부 누리꾼들은 입장문에는 여전히 핵심이 없는 것 같다며, 학폭 사실과 관련해 보다 명확하고 정확한 답변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글은 변호사가 써준 건가요? 문제 될만한 표현은 일부로 다 뺀 거 같네요"라며, "글은 길지만 팩트가 없다", "엄청 애매하게 적었다", "때렸다, 안 때렸다 이거 한마디면 우선적으로 다 정리될 문젠데", "그래서 학폭 댓글 내용이 사실이 아니란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욱이 1일 오후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당시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댓글도 등장해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해당 네티즌은 에이전트h, 에이전트 에이치 모교인 창원고 졸업앨범 사진을 함께 등장시켰다.



에이전트h, 에이전트 에이치 본명 및 상세한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나이는 30대 중후반이며, 직업은 스타트업 CEO로 알려져 있다. 현재 미혼이며, 여자친구 수를 묻는 질문에는 열 손가락을 다 쓰고도 세지 못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에이전트h, 에이전트 에이치 키는 170~180cm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