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가 BJ 뜨뜨뜨뜨(본명 석주형)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면서 두 사람의 실제 관계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19일 에일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전 성덕입니다. 제 영상을 언급해주시다니"라는 글을 게재하며 BJ 뜨뜨뜨뜨 영상 중 일부를 게재했습니다.
이어 "밤새도록 같이 돌려보자"라며 "일주일 동안 스케줄을 비워 두겠다"고 밝혀 BJ 뜨뜨뜨뜨와 함께 방송하고 싶은 의지도 드러냈습니다.
이후 BJ 뜨뜨뜨뜨는 방송 중 에일리를 향해 "부담되지 않으면 같이 듀오 게임하고 싶다", "너무 떨린다"라고 화답을 보냈습니다.
성덕 인증한 에일리와 뜨뜨뜨뜨는 이후 실검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심지어 연관검색어에는 럽스타그램이라는 키워드도 등장해 두 사람의 실제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습니다.
이후 뜨뜨뜨뜨는 에일리와 전화 통화에 나섰습니다. "기사가 정말 다르게 나서 정말 죄송하다"라며 "혹시나 유튜브 구독 취소하는 것 아니시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에일리는 "전혀 그런 것 없으며, 저나 회사나 전혀 사실이 아니었기 때문에 웃고 넘겼고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오히려 에일리는 "제가 언제 또 열애설 같은 기사가 나오겠냐. 농담이고 아침에 기사 떴을 때 재밌다고 생각했다. 검색어가 계속 올라와 있어 사실 뜨뜨뜨뜨님이 걱정됐다"라고 말했습니다.
BJ 뜨뜨뜨뜨는 "배그 듀오 하면서 배그 알려드려도 될지?"라고 물었고 "에일리는 콜이다. 하지만 오늘은 친구들과 배그 약속이 있다"라고 했다.
이후 "내일 괜찮냐?"라고 물었고 "평소에 저도 소리를 많이 지른다. 함께 소리 한번 질러보자"라고 전했습니다.
BJ뜨뜨뜨뜨와 가수 에일리는 26일 오전 0시 30분 아프리카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듀오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