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이라는 송대익 주작 방송 뭐길래?(+피자나라치킨공주)

유튜버 송대익이 주작 의혹에 휩싸였다. 프랜차이즈 업체 '피자나라치킨공주'는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송대익은 지난 28일 '피자나라치킨공주' 한 지점에서 피자와 치킨을 배달시켜 먹는 먹방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송대익은 배달원이 피자와 치킨을 몰래 훔쳐 먹은 뒤 자신에게 배달했다고 주장했다.

출처: 정배우 유튜브 / 송대익 유튜브



피자는 2조각이 모자랐고 치킨은 베어 문 흔적이 발견했다며 당황한 표정으로 매장에 전화해 항의와 환불을 요구했다.


그러나 업주는 이를 거절하며 미온적인 태도를 보였고 방송 이후 비난에 휩싸였다.


하지만 반전이 일어났다. 또 다른 유튜버 정배우는 송대익 주작을 주장하며, 자영업자 죽이는 악의적인 주작 방송이었다고 그를 저격했다.

출처: 송대익 유튜브



직접 가맹점 점주와 통화한 결과 그런 일은 없었다는 답변을 받았고 본사와도 통화했다고 전했다.


되려 심각한 명예훼손이라며 일을 처리해달라고 부탁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또 송대익은 댓글 수천 개를 삭제하다 결국에는 댓글을 못 달도록 막아뒀다며 조작 증거에 대한 답변은 댓글을 삭제하고 있다며 분노했다.

출처: 송대익 유튜브



현재 송대익 주작 의혹이 제기된 영상은 삭제된 상태다. 하지만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송대익 관련 논란을 뒤늦게 인지했다며 사실관계를 파악한 후 법적 조치를 강구하겠다고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대익은 134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연수익이 1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출처: 정배우 유튜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