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비 B양 정체 누구? 사생활 문란으로 결국 폭발한 소속사(+멤버)

걸그룹 옐로비가 공식 해체된다. 옐로비 소속사 에딕션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옐로비 해체 사실을 밝혔다. 


더욱 충격적인건 옐로비 해체 이유였다. 에딕션엔터테인먼트는 옐로비 B양의 사생활 문란을 이유 거론했다.


소속사가 직접 아티스트 사생활 문제를 수면 위로 꺼내든건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특히 문란이라는 단어는 소속사가 옐로비 B양에 대해 얼마나 큰 분노를 느끼고 있는지 새삼 깨닫게 해주었다.



옐로비 소속사 에딕션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7년 데뷔한 옐로비가 3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DVD를 준비하면서 기존 멤버 전원 교체라는 초강수를 두면서까지 이어갈 생각이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멤버 중 B양의 사생활 문란을 비롯하여 회사와 각 멤버들의 의견을 좁히지 못해 많은 고민이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회사 내부 회의 결정으로 국내외 잠정 중단 및 해제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 SNS, DM 등으로 4번째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6월 컴백 예정이라고 밝혔지만 이런 시점에서 많이 기다린 팬들에게 정말 안타깝고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렇듯 옐로비 해체 이유에 B양 사생활 문란이 거론되자 누리꾼들은 B양 정체가 궁금하다는 입장이다. 걸그룹 옐로비 (Yellow Bee) 멤버로는 류희(리더), 애니, 아리, 소예, 설하 등이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