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축구선수 누구? 오나미 남자친구 정체 축구선수 '박민'이었다

오나미 축구선수 박민 7개월째 열애 중

오나미 축구선수 누구

개그우먼 오나미가 열애 중이다. 남자친구는 축구선수 출신 박민이었다. 22일 OSEN은 오나미가 2살 연하인 박민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출처: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화면 캡처

오나미 축구선수 누구?

지난 14일 방송된 SBS 축구 예능프로그램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한 오나미는 남자친구를 깜짝 공개했다. 당시 실명을 밝히지 않았지만 "자기야~"라는 애칭과 함께 다정하게 통화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통화를 마친 뒤 오나미는 "남자친구가 축구를 했다. 프로에 있었다. 프로그램 특성상 공개하게 됐다"라며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었따. 또 "(남자친구가)다치지 말라고 했는데 또 다쳤다"라면서 수줍게 미소를 지어 매력을 발산했다.

 

방송 직후 오나미 남자친구 정체에 관심이 쏠렸다. 포털사이트에는 '오나미 축구선수 누구?'라는 검색어가 대중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특히 인기 스포츠인 축구선수 출신이라는 점만 공개 됐기에 네티즌들의 궁금증은 극에 달했다.

오나미 인스타

오나미 박민 연상연하 커플 탄생

오나미 남자친구 정체가 드디어 밝혀졌다. OSEN 단독 취재 결과 축구선수 출신 '박민'이라는 소식에 대중들의 관심이 다시 한번 쏠리고 있다.

 

축구선수 출신 박민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6살이다. 키 184cm에 수비수 출신으로 지난 2009년 경남 FC에 입단했다. 전북과의 데뷔 경기에서 2골을 기록하며 화려한 데뷔전을 치렀고 첫 시즌 17경기에 출전하며 준수한 활약을 펼쳤다.

축구선수 출신 박민

2012년 광주 FC로 이적한 그는 2013년 강원 FC로 이적했다. 하지만 두 팀이 2012년, 2013년 연속으로 강등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 2014년에는 FC안양으로 이적하였으나 2015년 군 복무를 위해 팀을 잠시 떠났다.

 

그리고 2017년 군 복무를 마치고 FC안양으로 복귀하였지만 부천 FC 1995 김신철 선수와 트레이드되어 부천으로 이적했다.

박민

한편 오나미는 지난 2008년 KBS 23기 공채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대활약을 펼치며 차세대 개그우먼으로 자리매김했다. "하지 마~"라는 유행어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6년 JTBC '님과 함께 2-최고의 사랑'에서는 실제로 짝사랑했던 허경환과 동반 출연해 '허봉 오봉' 커플로 큰 사랑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