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범죄 꿈꿨던 n번방 갓갓 문형욱 군대 나이 대학 얼굴 신상

완전범죄를 꿈꿨던 n번방 갓갓 문형욱이 드디어 세계 최고 수준의 수사력을 갖춘 대한민국 경찰에 검거됐습니다. 


n번방 갓갓 문형욱은 지난 2018년부터 텔레그램 n번방 8개를 운영하며 불특정 다수 여성들을 상대로 성 착취 영상물을 제작 유포를 주도해왔습니다.


피해자들을 노예로 지칭했던 n번방 갓갓 문형욱은 국민의 알 권리와 동종 범죄 재범 방지, 예방 차원에서 이름과 나이 얼굴이 공개됐습니다.



n번방 갓갓 문형욱 학교는 경기도 안성시 소재의 4년제 국립 한경대학교 이공계열 4학년(14학번)에 재학 중이었습니다. 


경기도 시흥에서 중학교,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대학에 입학해서도 중위권 성적을 유지하며 별 탈 없이 대학생활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갓갓 문형욱은 지난 2016년 2월 군 휴학을 신청했고 2018년 2월 군대 복무를 마치고 전역해 같은 해 9월부터 본격적으로 n번방을 개설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n번방 갓갓 문형욱 대학에서는 사안이 무거운 만큼 최고 제재인 퇴학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처분 결과는 이달 중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텔레그램 성 착취 사건이 수면 위로 떠오르자 문형욱은 돌연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에게 텔레그램을 통해 대화를 걸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문형욱은 문화상품권만 받아 추적해도 나오지 않는다며 증거가 없어 자수해도 감옥이 가지 않는다고 자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n번방 갓갓 문형욱의 가장 큰 실수는 대한민국 경찰 수사력을 우습게 본 것입니다.


경찰은 문형욱이 남긴 흔적을 추적해 결국 경기도 안성에 거주하고 있는 문형욱을 '갓갓'으로 특정했습니다.


그리고 수차례 소환을 했고 처음에는 부인했지만 결국 자신의 범행을 자백했습니다. 다시 한번 대한민국 경찰관 분들과 수사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