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성형 깜짝 공개 후 과거 사진 재조명 되는 이유(+나이 고향)

와카남 은가은 성형 공개
이상준이 보인 반응은?

트로트 가수 은가은 성형전 과거 사진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1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 출연한 은가은 씨는 '우리 잠깐 결혼했어요' 콘셉트로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트로트 가수 은가은 씨와 개그맨 이상준 씨 가상 결혼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상준 씨는 갑작스레 자신의 어머니와 통화를 시도했고 은가은 씨도 이상준 어머니와 통화를 하면서 방송에 활력을 더했다.

이상준 어머니는 은가은 씨 목소리를 듣고 "너무 행복하다. 아이고 좋아라"라며 진심으로 기뻐했다. 그러나 이상준 씨는 은가은 씨 성형 사실을 고백했고 이를 들은 이상준 어머니는 "요즘은 성형이 필수다. 나도 쌍꺼풀 수술했다"라면서 은가은 씨가 마음 상하지 않도록 편을 들어줬다.

 

이후 스튜디오에서는 은가은 성형이 이슈로 급부상했다. 이에 은가은 씨는 "눈만 빼고 모두 성형 수술했다. 눈만 어머니가 물려준 그대로고 코도 성형 수술했고 턱도 돌려서 깎았다"라며 거침없이 고백했다.

 

갑작스러운 은가은 성형 고백에 모두들 "괜찮겠느냐"라며 말렸지만 은가은 씨는 아랑곳하지 않고 "과거 제 영상들을 보면 성형한 사실을 모두 아실 거다. 눈은 예쁜 걸 알기에 건드리지 않는다"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이상준 씨 역시 "(은가은) 눈 보고 반한 거라 다른 데는 필요 없다"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스튜디오 분위기는 화기애애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은가은 성형 고백에 "지금도 너무 예쁘다", "엠넷이나 복면가왕 보니 성현전 모습도 너무 예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은가은 나이는 1987년 8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다. 은가은 고향은 경상남도 김해시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TOP7에 등극하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반응형